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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학 초등학교 6학년 확률과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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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05 0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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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학습目標(목표)
(1) 전체에 대한 부분의 비율을 나타내는 띠그래프와 원그래프를 이해할 수 있다…(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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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학 초등학교 6학년 확률과 통계
교육학 초등학교 6학년 확률과 통계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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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비율그래프는 띠그래프, 원그래프 등이 있다아 이들은 전체를 100으로 하여 전체에 대한 부분의 크기 또는 비율을 알아보는 데에 편리하다.

1. 학습目標(목표)
(1) 전체에 대한 부분의 비율을 나타내는 띠그래프와 원그래프를 이해할 수 있다아
(2) 띠그래프와 원그래프에 제시된 정보를 읽을 수 있다아
(3) 주어진 통계 data(자료)를 정리(arrangement)하여 띠그래프와 원그래프를 그릴 수 있다아

2. 처음 사용되는 용어와 기호
(1) 띠그래프
- 전체에 대한 각 부분의 비율을 큰 항목부터


확률과 통계
`초등학교 6학년`








수학 6-가. 8. 비율그래프
이 단원에서 지도하려고 하는 내용은 전체에 대한 각 부분의 비율을 그래프로 나타내는 것이고, 각종 통계가 실생활에서 어떻게 그래프로 활용될 수 있는지를 알 수 있게 한다.레포트/사범교육

확률과 통계
`초등학교 6학년`








수학 6-가. 8. 비율그래프
이 단원에서 지도하려고 하는 내용은 전체에 대한 각 부분의 비율을 그래프로 나타내는 것이고, 각종 통계가 실생활에서 어떻게 그래프로 활용될 수 있는지를 알 수 있게 한다.
비율그래프는 띠그래프, 원그래프 등이 있다아 이들은 전체를 100으로 하여 전체에 대한 부분의 크기 또는 비율을 알아보는 데에 편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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