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애니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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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01 14:0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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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량도 2000년 2200만대에서 내년에는 연 생산 1억대로 2위인 모토롤라를 제치고 노키아와 맞먹을 수 있다는 말까지 나오고 있다
삼성전자가 애니콜 상표로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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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에니콜
다. 삼성이 자신들의 ‘1등 전술’에서 가장 많이 예로 드는 것이 애니콜과 메모리반도체, 그리고 평면디스플레이다. 덕분에 삼성전자 단말기는 세계 1위업체인 노키아와 모토롤라 제품보다 외국에서 average(평균) 판매가가 30~40달러 높다.
삼성전자가 최근에 내놓은 300만화소 카메라폰의 시판가는 90만원대로, 양문형 냉장고 가격과 맞먹는다. ‘가장 비싼 고급 단말기’란 브랜드전술과 고급화·고기능화 전술이 맞물린 결과다.본 자료는 삼성전자 애니콜에 대해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그 중에서도 생활에 가장 깊숙이 침투한 것이 바로 휴대전화, 애니콜이라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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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어가는 말
Ⅰ. 삼성전자 무선사업부analysis
Ⅱ. marketing 상황
1. 국내외 시장 상황
2. 4P 전술
Ⅲ. SWOT analysis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Ⅳ. 애니콜의 marketing 전술
1.marketing 전술
2.소비자정보처리과정에 따른 marketing 전술
Ⅴ. 삼성전자 애니콜의 성공요인
애니콜의 힘
최근 <뉴스위크>, <타임>, <비즈니스위크> 등의 유명 외국잡지들에는 삼성전자와 이건희 삼성 회장 등에 대한 기사가 끊임없이 실리고 있다 Japan에서도 삼성전자의 성공을 다룬 기사들이 이어지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를 ‘애니콜의 힘’이라고 표현했다. 그러면서도 시長點유율이 2000년 5.0%(6위)에서 2004년 2분기 12.1%(3위)로 올라갔다.삼성에니콜 , 삼성전자 애니콜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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