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소비의 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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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12 17:12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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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명품 브랜드의 marketing 전략(戰略) 강화와 젊은 층의 외모 지상주의가 맞물려 명품 소비에 극도로 집착하고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얘기다. 우리나라에서는 ‘명품을 선호하는 경제 기반이 약한 젊은 층의 사람들’로 통용되고 있다아 이들은 명품의 소비를 통해 정체성을 확인하려고 한다. L세대는 ‘명품을 선호하는 여피족’을 가리키는 말로 미국 뉴욕에서 처음 됐다.명품소비의심리 , 명품소비의 심리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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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명품이란 무엇인가?!
2.명품은 과연 특별한가?!
3.명품족. 그들은 누구인가?
4.명품족에 대한 심리학적 접근
고가의 수입 정장이나 가방, 구두 등의 액세서리 소비를 일상화하면서 고급 소비文化(culture) 를 주도계층으로 새롭게 등장한 젊은 층 명품족. 이들은 文化(culture) 엘리트 의식이 강하고 유행에 민감한 계층인 L세대(Luxury generation)로 불린다.
명품족의 실상 1 - 기성 명품족
얼마 전에…(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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