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프로모션 효과 측정(測定)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7 07:36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프로모션 효과 측정.ppt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순서






사회과학 프로모션 효과 측정(測定)
Download : 사회과학 프로모션 효과 측정.ppt( 54 )
사회과학,프로모션,효과,측정,인문사회,레포트
프로모션 效果(효과) 측정(measurement)
목차
프로모션 效果(효과)측정(measurement)이 정이 과 의의
프로모션 效果(효과)측정(measurement)기준
프로모션 평가기준
프로모션 效果(효과)측적종류
프로모션 效果(효과)측정(measurement)방법
Internet 광고의 프로모션效果(효과) 측정(measurement)방법
1. 광고效果(효과) 측정(measurement)이 정이 과 의의
광고 效果(효과)의 측정(measurement)
- 광고의 집행 또는 실행을 통해 광고 목표(目標)를 얼마나 달성했는가를
측정(measurement) 하는 것
- 광고목표(目標)가 정확이 설정 되었다고 하더라도
그 效果(효과)를 정확히 측정(measurement)하는 것은 쉽지 않은데, 그 이유는
광고가 갖는 이월效果(효과)(carryover effect)의 property(특성) 때문일것이다
…(drop)
사회과학 프로모션 효과 측정(測定)
사회과학 프로모션 효과 측정 , 사회과학 프로모션 효과 측정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프로모션 효과 측정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