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교육학] 학교 현장에서 본 말하기·듣기 reality(실태) 보고서 > jjalbang1 | jjalbang.co.kr report

[교육학] 학교 현장에서 본 말하기·듣기 reality(실태) 보고서 > jjalbang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1

[교육학] 학교 현장에서 본 말하기·듣기 reality(실태)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03:28

본문




Download : [교육학] 학교 현장에서 본 말하기 듣기 실태 보고서.hwp




그 외에도 아이들은 평소 친구들과 말할 때는 스스럼

`학교 현장에서 본 말하기듣기 實態 보고서`
`목 차`

1. 연구 배경 및 목적

2. 대상 및 기간

3. 實態
1) 말하기 영역
비속어, 은어, 줄임말을 남발하는 언어표현

2) 듣기 영역
공감적 듣기 무실행

4. 해결plan

5. 느낀 점


1. 연구 배경 및 목적
얼마 전 뉴스에서 요즘 학생들의 언어습관이 매우 심각한 상태에 있다는 보도를 들은 적이 있다 그 기사에서는 한참 사고가 성장하는 adolescent(청소년)들이 비속어, 은어 등의 사용으로 인해 점점 폭력적인 성향으로 변해가는 것을 우려하고 있었다.
하지만 뉴스는 뉴스일 뿐, 실제보다 좀 더…(drop)

[교육학]%20학교%20현장에서%20본%20말하기%20듣기%20실태%20보고서_hwp_01.gif [교육학]%20학교%20현장에서%20본%20말하기%20듣기%20실태%20보고서_hwp_02.gif [교육학]%20학교%20현장에서%20본%20말하기%20듣기%20실태%20보고서_hwp_03.gif [교육학]%20학교%20현장에서%20본%20말하기%20듣기%20실태%20보고서_hwp_04.gif

Download : [교육학] 학교 현장에서 본 말하기 듣기 실태 보고서.hwp( 82 )







설명
[교육학] 학교 현장에서 본 말하기·듣기 reality(실태) 보고서




[교육학] 학교 현장에서 본 말하기·듣기 실태 보고서 , [교육학] 학교 현장에서 본 말하기·듣기 실태 보고서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학교 현장에서 본 말하기·듣기

다. 아이들은 생각보다 심각하게 비속어, 은어, 준말 등에 물들어져 있는 나쁜 언어습관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뉴스는 뉴스일 뿐, 실제보다 좀 더 부풀려졌을 거란 생각을 안고 간 교생실습 학교에서 그 우려가 그저 어른들이 하는 지나친 걱정이란 생각이 사라졌다.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학교,현장에서,본,말하기·듣기,사범교육,레포트


순서
[교육학] 학교 현장에서 본 말하기·듣기 reality(실태) 보고서



`학교 현장에서 본 말하기듣기 實態 보고서`
`목 차`

1. 연구 배경 및 목적

2. 대상 및 기간

3. 實態
1) 말하기 영역
비속어, 은어, 줄임말을 남발하는 언어표현

2) 듣기 영역
공감적 듣기 무실행

4. 해결plan

5. 느낀 점


1. 연구 배경 및 목적
얼마 전 뉴스에서 요즘 학생들의 언어습관이 매우 심각한 상태에 있다는 보도를 들은 적이 있다 그 기사에서는 한참 사고가 성장하는 adolescent(청소년)들이 비속어, 은어 등의 사용으로 인해 점점 폭력적인 성향으로 변해가는 것을 우려하고 있었다.
전체 24,1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