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만세전을 통한 국어과 다文化 수업 계획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11:08본문
Download : 소설 만세전을 통한 국어과 다문화 수업 계획안.hwp
■ 학습대상 : 〇〇고등학교 2학년 1반 학생 30명
■ 학습목표(目標) : ㆍ 작품의 시대적 배경을 이해할 수 있따
ㆍ 인물들의 대화를 비판적으로 이해할 수 있따
■ 유의사항 : ㆍ 한국인 아버지, 日本 인 어머니를 둔 학생이 반에 있음에 유의한다.
ㆍ 제재 중심…(drop)
Download : 소설 만세전을 통한 국어과 다문화 수업 계획안.hwp( 49 )
소설,만세전,국어과,다문화,수업,계획안,감상서평,레포트
소설 만세전을 통한 국어과 다문화 수업 계획안 , 소설 만세전을 통한 국어과 다문화 수업 계획안감상서평레포트 , 소설 만세전 국어과 다문화 수업 계획안
순서
소설 만세전을 통한 국어과 다文化 수업 계획안
다.
ㆍ 제재 중심의 토론의 수업 취지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유의한다.
■ 학습대상 : 〇〇고등학교 2학년 1반 학생 30명
■ 학습목표(目標) : ㆍ 작품의 시대적 배경을 이해할 수 있따
ㆍ 인물들의 대화를 비판적으로 이해할 수 있따
■ 유의사항 : ㆍ 한국인 아버지, 日本 인 어머니를 둔 학생이 반에 있음에 유의한다.
수업 사태
실 행
시 간
주의 획득
교사 :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제 며칠만 있으면 광복절이네요. 혹시 주 말에 광복절 특집 호로그램 본 사람 있나요
- 소설‘만세전’을 통한
국어과 다文化(문화) 수업 계획안
■ 학습주제 : 염상섭의 `만세전`을 읽고쓰기 등장인물들의 대화를 통해 당시의 시대적 배경과 주인공이 보이는 심리 alteration(변화) 의 의미에 대해 토론해 본다.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소설 만세전을 통한 국어과 다文化 수업 계획안




- 소설‘만세전’을 통한
국어과 다文化(문화) 수업 계획안
■ 학습주제 : 염상섭의 `만세전`을 읽고쓰기 등장인물들의 대화를 통해 당시의 시대적 배경과 주인공이 보이는 심리 alteration(변화) 의 의미에 대해 토론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