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의학(四象醫學) 한의원 프랜차이즈 사업 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1 17:17본문
Download : 사상의학(四象醫學) 한의원 프랜차이즈 사업 계획서.ppt
사상의학(四象醫學) 한의원 프랜차이즈 사업 계획서
설명
Download : 사상의학(四象醫學) 한의원 프랜차이즈 사업 계획서.ppt( 77 )
사업계획/기타
%20%ED%95%9C%EC%9D%98%EC%9B%90%20%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20%EC%82%AC%EC%97%85%20%EA%B3%84%ED%9A%8D%EC%84%9C_ppt_01.gif)
%20%ED%95%9C%EC%9D%98%EC%9B%90%20%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20%EC%82%AC%EC%97%85%20%EA%B3%84%ED%9A%8D%EC%84%9C_ppt_02.gif)
%20%ED%95%9C%EC%9D%98%EC%9B%90%20%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20%EC%82%AC%EC%97%85%20%EA%B3%84%ED%9A%8D%EC%84%9C_ppt_03.gif)
%20%ED%95%9C%EC%9D%98%EC%9B%90%20%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20%EC%82%AC%EC%97%85%20%EA%B3%84%ED%9A%8D%EC%84%9C_ppt_04.gif)
%20%ED%95%9C%EC%9D%98%EC%9B%90%20%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20%EC%82%AC%EC%97%85%20%EA%B3%84%ED%9A%8D%EC%84%9C_ppt_05.gif)
%20%ED%95%9C%EC%9D%98%EC%9B%90%20%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20%EC%82%AC%EC%97%85%20%EA%B3%84%ED%9A%8D%EC%84%9C_ppt_06.gif)
사상의학(四象醫學) 한의원 프랜차이즈 사업 計劃書 Dr. HanBang 마케팅 및 영업 전략(strategy) 마케팅 및 영업 계획 방향 1. 생존과 관련된 경쟁 환경(전체) 2. 分析 틀 3. 경쟁자 分析(전체) 4. SWOT分析 5. 마케팅 전략(strategy)수립 6. Segmentation 및 Target 分析 7. Positioning分析 8. 4P MIX 9. 마케팅 전략(strategy) 진행 방향 S. W. O. T. Target Market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External Market Environment Technology Political & Legal Social & Cultural Economic Targeting & Segmentation Positioning & Differentiation Narrowing down to focused strategy with quantitative and qualitative screening crit...
사상의학(四象醫學) 한의원 프랜차이즈 사업 計劃書
Dr. HanBang 마케팅 및 영업 전략(strategy)
마케팅 및 영업 계획 방향
1. 생존과 관련된 경쟁 환경(전체)
2. 分析 틀
3. 경쟁자 分析(전체)
4. SWOT分析
5. 마케팅 전략(strategy)수립
6. Segmentation 및 Target 分析
7. Positioning分析
8. 4P MIX
9. 마케팅 전략(strategy) 진행 방향
S.
W.
O.
T.
Target
Market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External Market Environment
Technology Political & Legal Social & Cultural Economic
Targeting &
Segmentation
Positioning &
Differentiation
Narrowing down to focused strategy with quantitative and qualitative screening criteria
Customers
Needs and other
Segmenting
Dimensions
Company
Mission, Objectives
, & Resources
Competitors
Current &
Prospective
☞ 출저 : 조사방법론 이석규 교수(한국외대) 수정 인용함
☞ 分析의 틀
1. 分析 틀
2. 생존과 관련된 경쟁 환경(전체)
새로운 경쟁자의 위협(Moderate)
한방+양방 병원의 출현(체계화)
생명 工學(공학) 에 의한 신 분야 출현
자연식 업체 증가(건강식)
기존업체들간의 경쟁(High)
전국 대략 7,500여개 존재
가격경쟁이 심함
평판경쟁이 심함(구전의 힘)
직접경쟁자 증가(매년 800여명 한의사 증가)
한방대형병원증가(96년80여개 ? 97년100여개)
건강(약)에서 치료(침) 비중 높아감
대체자의 위협(High)
양방/약국 기존 시장…(省略)
사상의학,四象醫學,한의원,프랜차이즈,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사상의학(四象醫學) 한의원 프랜차이즈 사업 계획서
순서
사상의학(四象醫學) 한의원 프랜차이즈 사업 계획서 , 사상의학(四象醫學) 한의원 프랜차이즈 사업 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사상의학 四象醫學 한의원 프랜차이즈 사업 계획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