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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2-17 0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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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on-line 매장 시스템과 스타벅스 카드에 국한되었던 CRM의 現況에서부터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의 활성화로 새로 도입된 마이스타벅스리워드와 쇼셜미디어를 활용한 CRM의 現況을 analysis(분석) 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였다. 시장은 포화되었고 신규 고객확보는 날로 어려워지고 있따 더불어 정보기술과 누리망 의 발달로 소비자들의 정보력이 커지고 그 욕구도 다양화되면서 표준화된 제품과 서비스로는 더 이상 고객을 끌어낼 수 없…(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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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와 더불어 경쟁업체인 카페베네, 엔제리너스, 커피빈의 CRM現況에 대하여 analysis(분석) 하였다. 이제는 화장품, 가전, 자동차 등 소비재 시장은 말할 것도 없고 금융, 유통, 부동산 등 서비스 시장에서도 과거의 영업방식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인다는 것이 매우 힘들어 졌다.



설명



스타벅스코리아의 고객관계관리 analysis(분석)



목 차
□ 초 록
Ⅰ. 서 론
1. 연구배경 및 범위

Ⅱ. 스타벅스코리아 紹介
1. 회사 개요
2. 기업 analysis(분석)
3.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Ⅲ. 기존 CRM 現況
1. on-line 매장 시스템
2. 스타벅스카드
3. 기존 CRM 現況 시사점

Ⅳ. 새로 도입된 CRM 現況
1. MSR 호로그램
2. SNS 활용 CRM
3. 새로 도입된 CRM 現況 시사점

Ⅴ. 경쟁업체 CRM 現況
1. 카페베네 CRM 現況
2. 엔제리너스 CRM 現況
3. 커피빈 CRM 現況

Ⅵ. 結論
1. 발전방향
2. 結論
□ 서지사항
요약

본 연구는 시장의 포화와 경쟁의 심화는 고객 개개인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는 기업이 경쟁에서 승리하는 environment(환경) 에서 스타벅스 코리아의 고객관계관리에 ...



스타벅스코리아의 고객관계관리 analysis(분석)



목 차
□ 초 록
Ⅰ. 서 론
1. 연구배경 및 범위

Ⅱ. 스타벅스코리아 紹介
1. 회사 개요
2. 기업 analysis(분석)
3.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Ⅲ. 기존 CRM 現況
1. on-line 매장 시스템
2. 스타벅스카드
3. 기존 CRM 現況 시사점

Ⅳ. 새로 도입된 CRM 現況
1. MSR 호로그램
2. SNS 활용 CRM
3. 새로 도입된 CRM 現況 시사점

Ⅴ. 경쟁업체 CRM 現況
1. 카페베네 CRM 現況
2. 엔제리너스 CRM 現況
3. 커피빈 CRM 現況

Ⅵ. 結論
1. 발전방향
2. 結論
□ 서지사항
요약

본 연구는 시장의 포화와 경쟁의 심화는 고객 개개인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는 기업이 경쟁에서 승리하는 environment(환경) 에서 스타벅스 코리아의 고객관계관리에 대하여 집중적으로 analysis(분석) 하였다.

Ⅰ 서 론

1. 연구 배경 및 범위

IMF 이후 시장 environment(환경) 이 기업 경영에 주는 시사점은 “이제 고속성장의 시대가 끝났다”는 것이다. 結論으로 발전방향을 중심으로 전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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