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jjalbang1 | jjalbang.co.kr report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jjalbang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1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5 18:43

본문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9 )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m엔터테인먼트 jyp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_SLIDE_1_
SM ENTERTAINMENT

1
_SLIDE_2_
목차
Ⅰ. 서론
1. SM Entertainment 선정 배경
2. SM Entertainment intro
Ⅱ. 본론
1. SM Entertainment 업체 내역
2. 시장의 property(특성)
4. 업태 내 경쟁
5. 기업 고유의 경쟁력
Ⅲ.結論(결론)
1. 해외 文化(문화) 산업 동향
2. 국내 文化(문화) 산업 동향
3. 지원 정책 내역
4. SM Entertainment 사업 전개 내역
5. SM Entertainment 향후 Task
Ⅳ. 結論(결론) 및 시사점

2
_SLIDE_3_
선정동기

국내 文化(문화)산업 매출액의 꾸준한 증가.

세계文化(문화) 산업은 2011년도에는 1조 9500억 달러의 규모를 이룰 것으로 예상.

‘한류’ 를 바탕으로 한 文化(문화) 산업의 선두주자로 발돋움 하는 SM 엔터테인먼트.

3
_SLIDE_4_
기업intro
SM entertainm...

_SLIDE_1_
SM ENTERTAINMENT

1
_SLIDE_2_
목차
Ⅰ. 서론
1. SM Entertainment 선정 배경
2. SM Entertainment intro
Ⅱ. 본론
1. SM Entertainment 업체 내역
2. 시장의 property(특성)
4. 업태 내 경쟁
5. 기업 고유의 경쟁력
Ⅲ.結論(결론)
1. 해외 文化(문화) 산업 동향
2. 국내 文化(문화) 산업 동향
3. 지원 정책 내역
4. SM Entertainment 사업 전개 내역
5. SM Entertainment 향후 Task
Ⅳ. 結論(결론) 및 시사점

2
_SLIDE_3_
선정동기

국내 文化(문화)산업 매출액의 꾸준한 증가.

세계文化(문화) 산업은 2xxx년도에는 1조 9500억 달러의 규모를 이룰 것으로 예상.

‘한류’ 를 바탕으로 한 文化(문화) 산업의 선두주자로 발돋움 하는 SM 엔터테인먼트.

3
_SLIDE_4_
기업intro
SM entertainment
1995년 2월 14일 설립
자본금 : 80억원
매출 : 332억원 (07년 12월 31일 기준)
총자산 : 730억원 (07년 12월 31일 기준)
사업개요 : 음반 기획/제작/유통 , 광고대행업 etc
소속연예인 : 강타 보아 동방신기 소녀시대 고아라
샤이니 슈퍼주니어 이연희 아유미 etc

4
_SLIDE_5_
사업영역
CASTING (STAR발굴)
TRAINING (STAR 교육, 양성)
PRODUCING (MUSIC , VISUAL , IMAGE 제작)
RECORD (유통)
PUBLISHING
MANAGEMENT (가수, 연기자)
AGENCY
ON-LINE
GLOBAL (일본 中國 대만 홍콩 미국)

5
_SLIDE_6_
주요연혁
주요연혁
1995년 2월 법인설립 (자본금 5천만원)
1996년 1월 공중파방송물 및 케이블 방송물 제작납품
2000년 2월 H.O.T. 中國 북경 단독 콘서…(To be continued )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sm엔터테인먼트,jy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
전체 24,1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