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경제경영] 마케팅 조사론 - 뉴코크의 등장배경 > jjalbang1 | jjalbang.co.kr report

[경제경영] 마케팅 조사론 - 뉴코크의 등장배경 > jjalbang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1

[경제경영] 마케팅 조사론 - 뉴코크의 등장배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0 04:39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마케팅 조사론 - 뉴코크의 등장배경.pptx








순서

[경제경영] 마케팅 조사론 - 뉴코크의 등장배경
[경제경영] 마케팅 조사론 - 뉴코크의 등장배경
[경제경영]%20마케팅%20조사론%20-%20뉴코크의%20등장배경_pptx_01.gif [경제경영]%20마케팅%20조사론%20-%20뉴코크의%20등장배경_pptx_02.gif [경제경영]%20마케팅%20조사론%20-%20뉴코크의%20등장배경_pptx_03.gif [경제경영]%20마케팅%20조사론%20-%20뉴코크의%20등장배경_pptx_04.gif [경제경영]%20마케팅%20조사론%20-%20뉴코크의%20등장배경_pptx_05.gif [경제경영]%20마케팅%20조사론%20-%20뉴코크의%20등장배경_pptx_06.gif
_SLIDE_1_
marketing 조사론

_SLIDE_2_
목차
-marketing 조사의 목적

-뉴코크의 등장배경

-뉴코크의 등장

-뉴코크의 실패

-실패요인 분석

-marketing 조사시 주의할 점
_SLIDE_3_
marketing 조사의 목적
_SLIDE_4_
뉴코크의 등장배경
펩시의 공격

만년 2인자 펩시의 공격marketing -펩시 첼린지

펩시첼린지-Blind Test를 통해 펩시가 코카콜라보다 맛이 우수하다는 것을 증명하여 광고로 내보냄
_SLIDE_5_
블라인드 테스트[Blind Test]

눈가림 테스트로써 펩시사는 상표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 사람들이 코카콜라와 펩시콜라를 마신 후 어떤 콜라를 선택하는지를 實驗함

관련 동영상
뉴코크의 등장배경
_SLIDE_6_
뉴코크의 등장
-펩시의 반격으로 맛에 대해 새로이 實驗하여 400만달러를 들여 20만회의 블라인드 실시
-설문조사 실시
뉴코크 탄생

_SLID

_SLIDE_1_
marketing 조사론

_SLIDE_2_
목차
-marketing 조사의 목적

-뉴코크의 등장배경

-뉴코크의 등장

-뉴코크의 실패

-실패요인 분석

-marketing 조사시 주의할 점
_SLIDE_3_
marketing 조사의 목적
_SLIDE_4_
뉴코크의 등장배경
펩시의 공격

만년 2인자 펩시의 공격marketing -펩시 첼린지

펩시첼린지-Blind Test를 통해 펩시가 코카콜라보다 맛이 우수하다는 것을 증명하여 광고로 내보냄
_SLIDE_5_
블라인드 테스트[Blind Test]

눈가림 테스트로써 펩시사는 상표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 사람들이 코카콜라와 펩…(drop)





경제경영,마케팅,론,뉴코크,등장배경,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마케팅 조사론 - 뉴코크의 등장배경 , [경제경영] 마케팅 조사론 - 뉴코크의 등장배경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마케팅 론 뉴코크 등장배경



Download : [경제경영] 마케팅 조사론 - 뉴코크의 등장배경.pptx( 53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24,1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