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instance(사례)관리과정 > jjalbang1 | jjalbang.co.kr report

instance(사례)관리과정 > jjalbang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1

instance(사례)관리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1 15:44

본문




Download : 사례관리과정 (2) .hwp




이는 클라이언트의 욕구와 그들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확인하고, 그러한 서비스에 클라이언트가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클라이언트

事例(사례)관리과정

목차

事例(사례)관리의 과정

I. 기관과의 접촉

II. 인테이크, 사정, 실천계획 및 목표(goal)설정
1. 인테이크
2. 사정
3. 事例(사례)관리 서비스의 목표(goal)설정

III. 개입계획의 수립과 자원개발

IV. 클라이언트와 서비스 체계와의 연계

V. 모니터링과 재사정

VI. 결과평가 및 종결

reference
事例(사례)관리의 과정

I. 기관과의 접촉

클라이언트는 타 기관, 가족, 지history(역사) 회의 조직, 교회, 경찰, 학교 등으로부터의 의뢰(referral)되거나, 스스로의 방문을 통해 기관과 접촉하게 된다 클라이언트가 외부로부터 의뢰가 되면 기관에서는 받아들이게 된…(drop)


instance(사례)관리과정


다.사례관리과정 , 사례관리과정 인문사회레포트 , 사례관리과정
instance(사례)관리과정

Download : 사례관리과정 (2) .hwp( 91 )


사례관리과정%20(2)%20_hwp_01.gif 사례관리과정%20(2)%20_hwp_02.gif 사례관리과정%20(2)%20_hwp_03.gif 사례관리과정%20(2)%20_hwp_04.gif 사례관리과정%20(2)%20_hwp_05.gif 사례관리과정%20(2)%20_hwp_06.gif
순서



설명
사례관리과정,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事例(사례)관리과정

목차

事例(사례)관리의 과정

I. 기관과의 접촉

II. 인테이크, 사정, 실천계획 및 목표(goal)설정
1. 인테이크
2. 사정
3. 事例(사례)관리 서비스의 목표(goal)설정

III. 개입계획의 수립과 자원개발

IV. 클라이언트와 서비스 체계와의 연계

V. 모니터링과 재사정

VI. 결과평가 및 종결

reference
事例(사례)관리의 과정

I. 기관과의 접촉

클라이언트는 타 기관, 가족, 지history(역사) 회의 조직, 교회, 경찰, 학교 등으로부터의 의뢰(referral)되거나, 스스로의 방문을 통해 기관과 접촉하게 된다 클라이언트가 외부로부터 의뢰가 되면 기관에서는 받아들이게 된다
의뢰는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해 줄 수 있는 외부의 기관, 자원 또는 전문가에게 클라이언트를 직접 연계시켜 주는 것을 말한다.
전체 24,1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