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기지도에서의 사용할수 있는 질문유형을 설명(explanation)하고 각 유형의 instance(사례)를 3가지씩 상황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9 20:35본문
Download : 말하기지도에서의 사용할수 있는 질문유.hwp
- 영유아에게 언어에 대한 자발적 동기를 부여한다. - 영유아의 실수와 실험을 수용한다.
1. 언어지도의 일반적 원리
- 영유아의 실생활과 관련된 활동들을 제공한다.
Download : 말하기지도에서의 사용할수 있는 질문유.hwp( 33 )
순서
말하기지도에서의 사용할수 있는 질문유형을 설명(說明)하고 각 유형의 example(사례) 를 3가지씩 상황를 설정하여 기술하여 주세요.
- 영유아에게 언어에 대한 자발적 동기를 부여한다.



설명
-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를 통합하여 지도한다.
- 영유아의 개인차를 고려하여 지도한다.
- 가정과의 연계를 고려하여 지도한다. - 영유아의 개인차를 고려하여 지도한다.
다.
말하기지도에서의 사용할수 있는 질문유형을 설명(explanation)하고 각 유형의 instance(사례)를 3가지씩 상황를 설정하여 기술하여 주세요.
레포트 > 기타
말하기지도에서의 사용할수 있는 질문유형을 설명(explanation)하고 각 유형의 instance(사례)를 3가지씩 상황를 설정하여 기술하여 주세요.
- 언어의 의미에 초점을 두고 지도한다.
- 언어의 의미에 초점을 두고 지도한다. - 언어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 형성을 중요시하여 지도한다.
말하기지도에서의 사용할수 있는 질문유형을 설명하고 각 유형의 사례를 3가지씩 상황를 설정하여 기술하여 주세요.
- 언어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 형성을 중요시하여 지도한다. - 영유아의 실생활과 관련된 활동들을 제공한다. 1. 언어지도의 일반적 원리
- 영유아의 개인차를 고려하여 지도한다.
말하기지도에서의 사용할수 있는 질문유형을 설명하고 각 유형의 사례를 3가지씩 상황를 설정하여 기술하여 주세요. 1. 언어지도의 일반적 원리 - 언어의 의미에 초점을 두고 지도한다.
- 영유아의 실수와 experiment(실험)을 수용한다. - 가정과의 연계를 고려하여 지도한다.
- 영유아의 실수와 實驗(실험)을 수용한다.
- 가정과의 연계를 고려하여 지도한다.
- 언어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 형성을 중요시하여 지도한다.
- 영유아에게 언어에 대한 자발적 동기를 부여한다.
-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를 통합하여 지도한다. -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를 통합하여 지도한다.
- 영유아의 실생활과 관련된 활동들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