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과 소니의 광고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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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2 15:4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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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은 다양한 기업의 사회 활동을 통해 인류의 공동 번영을 추구하는 데 부단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또 삼성인의 정신은 ‘고객과 함께 세계에 도전하여 future 를 창조한다’입니다. 인류 사회에 공헌하는 성공적인 길은 인재와 첨단 기술을 어떻게 운용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삼성인은 항상 이 정신을 가슴과 머리에 담고 살아갈 것입니다.
지난 50여년 간 삼성은 비약적인 성장을 계속하였지만, 급속하게 변하는 세계 경제의 조류와 선진기업과의 경쟁을 통한 초일류기업 달성을 위해서는, 기업의 경영 이념도 보다 구체적이고 해외 지향적으로 변모할 필요를 느꼈습니다.삼성과소니 , 삼성과 소니의 광고 비교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1. 경영이념 비교
2. marketing 비교
3. 광고 비교
4. 매출액
5. 사회공헌
6. 서로를 바라보는 시선
기업의 경영이념은 그 기업이 현재 추구하는 방향과 future 에 그 기업이 무엇을 추구하는가를 보여주는 강력한 의미를 함축하고 있습니다.
소니
공유가치(Shared value)
소니의 경영이념은 인간 존중으로서의 사원과 경영인이 회사의 운명을 함께 할 수 있는 분위기를 …(省略)
삼성과 소니의 광고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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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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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따라서 지난 1993년 제 2 창업 5주년을 기념해 그룹의 브랜드 규정를 새로 바꾸고 경영 이념도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한다’로 바꾸었습니다. ‘고객과 함께 한다’ ‘세계에 도전한다’ ‘future 를 창조한다’. 이 세 가지 정신이 삼성인의 행동 강령이며 굳건한 다짐입니다. 이는 국제 사회인으로서의 사명을 알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최대로 발휘하여, future 를 개척하고 인류의 발전에 기여하는, 창의적이고 상호 교류가 가능한 “열린 사고”의 인재와, 삼성이 추구하는 기술인 인간의 행복과 인류의 풍요로운 삶을 실현해 나갈 수 있는 참다운 기술을 바탕으로 결국 단기적인 이익에 연연하지 않고 인류의 발전과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내겠다는 야심찬 의지인 것입니다. 1938년 창립된 삼성은 초창기부터 지난 1998년까지 50년간을 `사업보국`,`인재제일`, `합리추구`라는 세 가지의 모토를 경영이념으로 삼아 국내를 스타트으로 해외로 까지 광범위하게 사업을 펼쳐 나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