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戰略) ,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戰略) ,LG트롬마케팅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6 05:57본문
Download :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pptx
Download :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pptx( 39 )
설명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戰略) ,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戰略) ,LG트롬마케팅전략(戰略)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戰略) ,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戰略) ,LG트롬마케팅전략(戰略)






_SLIDE_1_
_SLIDE_2_
INDEX
1. 서론
2. 본론
3. 結論
1.1 제품 선정 동기
1.2 제품 intro
2.1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2.2 LG 트롬 스타일러 marketing 戰略
2.1.1 현실주의 intro ,특징 2.2.1 SWOTanalysis(분석)
2.1.2 현실주의 소비형태 2.2.2 STP analysis(분석)
2.1.3 marketing 적 시사점 2.2.3 4P戰略
3.1 結論
3.2 참고data(資料) 및 출처
_SLIDE_3_
서론
01
1.1 제품 선정 동기
1.2 제품 intro
_SLIDE_4_
1. 서론 1.1 제품 선정 동기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원칙이나 전통보다 실제 이득을 중시하는 가치 지향적 라이프스타일
원칙 보다는 융통성을 중시 한다
과정 보다는 결과를 중시 한다
_SLIDE_5_
1. 서론 1.2 제품 intro
세탁기의 기능을 속성 화 한 신개념(槪念) 의류관리기
새 옷처럼,
구김 없는 스타일
불쾌한 냄새 없는
깔끔함
99.9%의
살균과 고급건조
모두를 위한
다양한 활용도
_SLIDE_6_
02
본론
2.1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2.1.1 현실주의 intro , 특징
2.1.2 현실주의 소비형태
2.1.3 marketing 적 시사점
_SLIDE_7_
2.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2.1 현실주의 intro , 특징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원칙이나 전통보다 실제 이득을 중시하는 가치 지향적 라이프스타일
원칙, 전통, 과정보다 실리, 결과를 중시하는 성향
`원칙과 격식보다는 융통성을 중시한다`
`매장보다는 화장을 선호한다`
`일의 과정보다 결과를 중시한다’
`남자가 육아와 살림을 하고 여자…(skip)
순서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 ,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 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 스타일러마케팅전략 LG트롬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