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네이트(NATE)의 시장상황과 경쟁사analysis,자사analysis 및 컨셉 > jjalbang1 | jjalbang.co.kr report

네이트(NATE)의 시장상황과 경쟁사analysis,자사analysis 및 컨셉 > jjalbang1

본문 바로가기

jjalbang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네이트(NATE)의 시장상황과 경쟁사analysis,자사analysis 및 컨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9 13:41

본문




Download : 네이트(NATE)의 시장상황과 경쟁사분석,자사분석 및 컨셉.pptx








_SLIDE_1_
당신의 Mate 가 되고 싶은네이트컨셉 제안서

_SLIDE_2_
목차
1. 시장상황

3. 자사分析(분석)

4. 소비자가 네이트에 바라는 점

2. 경쟁사 分析(분석)
_SLIDE_3_
포털사이트

처음에 검색에만 집중하던 웹사이트들이 이용자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면서 붙게 된 말이다
1.시장상황分析(분석)
▶ 포털 사이트
_SLIDE_4_
1.시장상황分析(분석)
▶ 포털 사이트 전체 시장 상황
1위부터 3위까지 네이버와 다음, 네이트 순으로 이어지는
국내 포털 사이트 지형은 지난 2004년부터 유지됐다.

출처 : http://www.internetindex.co.kr/

_SLIDE_5_
1.시장상황分析(분석)
▶ 포털사이트 시장의 P L C

성숙기 특징 :
안정적이며, 시장 진입장벽이 높고
성장률이 낮다.

나아가야 할 방향 :
사이트를 특화하고 사업범위를 축소화하여,
분명한 수익 아이템 위주로 운영
_SLIDE_6_
경쟁사 分析(분석)
나의 경쟁력, 네이버
2.경쟁사 分析(분석)
▶ 나의 경쟁력, 네이버

_SLIDE_7_
나의 경쟁력, 네이버

- ‘키워드 검색 기능’을 살려 검색,
- 정보저장 등 스마트한 기능을 강조
- ‘나의 경쟁력’이라는 슬로건과 조화를 이룸
2. 경쟁사 分析(분석)
▶ 네이버 현재 상황

_SLIDE_8_

2. 경쟁사 分析(분석)
▶ 네이버 주요기능

_SLIDE_9_
네이버의 마케팅
2. 경쟁사 分析(분석)
▶ 네이버 마케팅

_SLIDE_10_
`네이버=녹색`이란 등식을 성립시키며 1위 검색 포탈로 자리매김.

이용자들로 하여금 블로그, 카페 등을 활용하여 바이럴 마케팅을 가능케 함.

명동 거리 네이버 LINE 프로모션 - 2012년 12월 명동 중앙에서 Line부스 개최. 선물 증정 및 이벤트 시행. 사람들에게 Line 어플에 대한 새로운 기능 introduce
젊음, 성장, 자연친화, 여유로움 등을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네이트(NATE)의 시장상황과 경쟁사분석,자사분석 및 컨셉.pptx( 57 )





설명
네이트(NATE)의%20시장상황과%20경쟁사분석,자사분석%20및%20컨셉_pptx_01.gif 네이트(NATE)의%20시장상황과%20경쟁사분석,자사분석%20및%20컨셉_pptx_02.gif 네이트(NATE)의%20시장상황과%20경쟁사분석,자사분석%20및%20컨셉_pptx_03.gif 네이트(NATE)의%20시장상황과%20경쟁사분석,자사분석%20및%20컨셉_pptx_04.gif 네이트(NATE)의%20시장상황과%20경쟁사분석,자사분석%20및%20컨셉_pptx_05.gif 네이트(NATE)의%20시장상황과%20경쟁사분석,자사분석%20및%20컨셉_pptx_06.gif




네이트(NATE)의 시장상황과 경쟁사analysis,자사analysis 및 컨셉


순서



네이트(NATE)의 시장상황과 경쟁사분석,자사분석 및 컨셉 , 네이트(NATE)의 시장상황과 경쟁사분석,자사분석 및 컨셉경영경제레포트 , 네이트 NATE 시장상황과 경쟁사 자사 컨셉
네이트,NATE,시장상황과,경쟁사,자사,컨셉,경영경제,레포트
네이트(NATE)의 시장상황과 경쟁사analysis,자사analysis 및 컨셉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24,1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