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글로벌 시대의 중국(China)시장과 중국(China)투자 - 국내유통기업의 중국(China)시장 진출 성공事例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8 01:52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글로벌 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국내유통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 이마트를 중심으로.hwp
1조원 어치를 팔아 겨우 157억원의 영업이익을 거둬들이는 셈이다.
[경제경영] 글로벌 시대의 중국(China)시장과 중국(China)투자 - 국내유통기업의 중국(China)시장 진출 성공事例 - 이마트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대의 中國시장과 中國투자
국내유통기업의 中國시장 진출 성공instance(사례)
(이마트를 중심으로)
1. 세계 2위 까르푸 10년 만에 한국 철수
현재 까르푸의 국내 할인점 업계 위상은 32개 매장에 매출 1조 6천억원(업계 4위)에 그치고 있다아 더 중요한 것은 매출액 영업이익률 1.57%(2004년 기준)의 초라한 성적이다. 1조원 어치를 팔아 겨우 157억원의 영…(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제경영] 글로벌 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국내유통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 이마트를 중심으로 , [경제경영] 글로벌 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국내유통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 이마트를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글로벌 시대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국내유통기업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이마트를 중심으로
Download : [경제경영] 글로벌 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국내유통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 이마트를 중심으로.hwp( 31 )
순서
[경제경영] 글로벌 시대의 중국(China)시장과 중국(China)투자 - 국내유통기업의 중국(China)시장 진출 성공事例 - 이마트를 중심으로
경제경영,글로벌,시대,중국시장과,중국투자,국내유통기업,중국시장,진출,성공사례,이마트를,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다. 전 세계 30여개국 1만3천개의 매장에서 연간 100조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월마트에 이어 세계 2위를 지키고 있는 까르푸가 10년 만에 상처뿐인 몸뚱아리를 안고 한국을 떠나려 하
글로벌 시대의 中國시장과 中國투자
국내유통기업의 中國시장 진출 성공instance(사례)
(이마트를 중심으로)
1. 세계 2위 까르푸 10년 만에 한국 철수
현재 까르푸의 국내 할인점 업계 위상은 32개 매장에 매출 1조 6천억원(업계 4위)에 그치고 있다아 더 중요한 것은 매출액 영업이익률 1.57%(2004년 기준)의 초라한 성적이다. 이는 은행 정기예금 금리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