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어학] 국어 주장과 근거 - 읽기 교재 分析(분석) 및 교재 재구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16 06:06
본문
Download : [인문어학] 국어 주장과 근거 - 읽기 교재 분석 및 교재 재구성.hwp
[인문어학] 국어 주장과 근거 - 읽기 교재 分析(분석) 및 교재 재구성
[인문어학] 국어 주장과 근거 - 읽기 교재 分析(분석) 및 교재 재구성
순서
설명
인문어학,국어,주장과,근거,읽기,교재,교재,재구성,인문사회,레포트
읽기 교재 分析 및 교재 재구성
국어 ` 주장과 근거`
- 목차 -
Ⅰ. 들어가며
1. 단원 선정의(定義) 이유
Ⅱ. 기존 교과서 分析
1. 교육과정
2. 교과서의 advantage(장점) 과 단점 (거시적, 미시적 차원)
Ⅲ. 교재 재구성
1. 戰略의 방향
2. 戰略의 단계
Ⅳ. 戰略의 모범example(사례)
1. 글의 짜임 파악
2. 주장, 근거의 관련성 파악
3. 근거의 적절성 판단
Ⅴ. 참고 문헌
Ⅰ. 들어가며
1. 단원 선정의(定義) 이유 (국어 교육의 관점에서 본 비판적 읽기의 의의)
국어교육은 지식 자체만을 다루는 것 보다 학생들의 언어 사용 능력 신장을 목적으로 한다. 지식뿐만 아니라 지식을 다루는 기능 즉, 지식의 分析, 종합, 조직화, 판단, 적용 등의 높은 수준의 사고를 계발한다는 데 그 의미가 있다
글을 읽는다는 것은 단순히 글의 내용을 읽은후 받아들이는 것처럼 보이지만 읽기
읽기 교재 分析 및 교재 재구성
국어 ` 주장과 근거`
- 목차 -
Ⅰ. 들어가며
1. 단원 선정의(定義) 이유
Ⅱ. 기존 교과서 分析
1. 교육과정
2. 교과서의 advantage(장점) 과 단점 (거시적, 미시적 차원)
Ⅲ. 교재 재구성
1. 戰略의 방향
2. 戰略의 단계
Ⅳ. 戰略의 모범example(사례)
1. 글의 짜임 파악
2. 주장, 근거의 관련성 파악
3. 근거의 적절성 판단
Ⅴ. 참고 문헌
Ⅰ. 들어가며
1. 단원 선정의(定義) 이유 (국어 교육의 관점에서 본 비판적 읽기의 의의)
국어교육은 지식 자체만을 다루는 것 보다 학생들의 언…(투비컨티뉴드 )
[인문어학] 국어 주장과 근거 - 읽기 교재 분석 및 교재 재구성 , [인문어학] 국어 주장과 근거 - 읽기 교재 분석 및 교재 재구성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어학 국어 주장과 근거 읽기 교재 교재 재구성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인문어학] 국어 주장과 근거 - 읽기 교재 분석 및 교재 재구성.hwp( 52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