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사슬분석모형,가치사슬분석,가치사슬분석example(사례) ,Value Cha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3 03:55
본문
Download : 가치사슬분석모형,가치사슬분석,가치사슬분석사례,Value Chain.pptx
5. Service (서비스): 기술자 훈련, 부품 공급, 제품 정비, 고객 지원, 보수 및 수리 서비스, 업그레이드 등을 통해 제품의 가치를 유지하고 제고하는 활동이다.
3. Outbound Logistics (유통/출하물류): 저장, 주문 처리, 출하, 제품 재고 관리, 창고관리, 유통관리 등 최종 제품을 고객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하는 가치 창출 활동이다
4. Marketing and Sales (마케팅, 영업): 광고, 판매 촉진, 판매 채널 선택 및 관리, 시장조사, 가격 설정 등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한 활동이다.
_SLIDE_5_
직접적으로…(省略)
레포트/경영경제
가치사슬분석모형,가치사슬분석,가치사슬분석사례,Value Chain , 가치사슬분석모형,가치사슬분석,가치사슬분석사례,Value Chain경영경제레포트 , 가치사슬모형 가치사슬 가치사슬사례 Value Chain
Download : 가치사슬분석모형,가치사슬분석,가치사슬분석사례,Value Chain.pptx( 24 )
가치사슬분석모형,가치사슬분석,가치사슬분석example(사례) ,Value Chain






다.
2. Operations (운영/제조): 원재료를 최종 제품으로 가공, 조립, 변환, 포장하는 활동이며 생산설비 보수, 재공품 관리의 일을 한다.
순서
설명
가치사슬모형,가치사슬,가치사슬사례,Value,Chain,경영경제,레포트
가치사슬분석모형,가치사슬분석,가치사슬분석example(사례) ,Value Chain
_SLIDE_1_
가치 사슬 分析(분석) 모형 [Value Chain Analysis Model]
_SLIDE_2_
가치 사슬 分析(분석) (Value Chain)
가치 사슬 分析(분석) (Value Chain Analysis)
advantage(장점) /단점
가치 사슬 分析(분석)
(Value Chain Analysis)
가치 사슬 分析(분석)
(Value Chain Analysis)
事例
_SLIDE_3_
가치사슬(Value Chain)는 마이클 포터 교수가 기업의 책략적 단위 활동을 구분하여 기업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기업 내부 활동들의 特性(특성)과 상호 시너지 범위를 측정(measurement)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경쟁사와 비교하여 기업의 역량을 分析(분석)하기 위해 개발된 concept(개념)이다.
가치 사슬 分析(분석) (Value Chain)
_SLIDE_4_
제품과 서비스의 물리적인 가치 창출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활동이며,
직접적으로 고객들에게 전해지는 부가가치 창출에 기여하는 활동들이다.
Primary Activities(본원적/주 활동)
Inbound Logistics (조달/구매물류): 원재료를 구입, 검수, 보관 및 저장, 생산 현장에 대한 출하 활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