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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시,미시환경分析(분석)과 STP分析(분석),4P믹스 및 한계와 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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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8-28 0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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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출 시 심사절차를 간소하게 바꾸고 해외수출을 담당하는 전문인력도 2xxx년…(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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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결과/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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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시,미시환경分析(분석)과 STP分析(분석),4P믹스 및 한계와 의의
다. 참고로 현재 국내 화장품 생산규모는 7조1천억 원이며 수출 비중은 14%이다. [포커스신문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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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NNING
NEW PRODU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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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거시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2) 미시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3) SWOTanalysis(분석)

Ⅱ. STP
1) 욕구analysis(분석)
2) 시장세분화
3) 표적시장선정
4) 제품 포지셔닝

Ⅲ. 4P Mix

Ⅳ. 한계 및 의의

INDEX

_SLIDE_3_

SITUATION ANALYSIS

거시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미시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_SLIDE_4_
전체 4가구 중 한 곳이 1인가구인 가운데, ‘나홀로족’이 3~4인 가구보다 돈도 더 잘 쓰고 호화롭게 사는 것으로 나타났다. [포커스신문 2013.10.18 ]

높아져 가는 1인 가구 비율과 1인 가구 소비의 증가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STP
4P MIX
거시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경제적 environment(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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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부식약청 ‘화장품 산업 중장기 발전계획’ 발표

7년 후인 2020년까지 국내 화장품산업의 생산규모를 15조원으로 키우고, 수출은 전체매출 대비 40%까지 늘린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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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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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거시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2) 미시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3) SWOTanalysis(분석)

Ⅱ. STP
1) 욕구analysis(분석)
2) 시장세분화
3) 표적시장선정
4) 제품 포지셔닝

Ⅲ. 4P Mix

Ⅳ. 한계 및 의의

IND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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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TUATION ANALYSIS

거시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미시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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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4가구 중 한 곳이 1인가구인 가운데, ‘나홀로족이 3~4인 가구보다 돈도 더 잘 쓰고 호화롭게 사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위해 기술수준을 선진국의 90% 선까지 끌어올리고 우리만의 강점인 한방발효 화장품 개발에 집중 투자한다. 이들은 3~4인 가구에 비해 여행이나 미용, 패션, 자기계발, 취미 등 자신만을 위한 곳에 소비하는 경향이 컸다. 이들은 3~4인 가구에 비해 여행이나 미용, 패션, 자기계발, 취미 등 자신만을 위한 곳에 소비하는 경향이 컸다. 이를 발판으로 2015년부터는 매년 연 매출 1천억 원 이상의 브랜드를 3개, 100억 원 이상의 제품을 10개씩 육성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업계에서 걸림돌로 여겨왔던 규제도 국제기준에 맞춰 손질한다. 한류, 화장품, 뷰티 서비스 등을 결합한 종합marketing 지원에도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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