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세기 민주문학의 문학사적 의의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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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세기 민주문학의 문학사적 의의에 대하여
다.마샬에게 풍자는 더 이상 특정한 문학적 장르 범주와 결부되지 않는다. 그 역시 아드리아노바 - 페레츠와 마찬가지로 패러디가 풍자에 적합한 형식원리라고 생각한다. 그런 입장에서 그가 민주문학작품들에 뚜렷이 나타난 核心(핵심)적인 요소로 제시하느 것이 바로 가벼운 풍자성과 유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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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세기 민주문학의 정의, 민주문학의 문학사적 의의, 민주문학의 반 세계적 기호계, 민주문학 작품 등 민주 문학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기술한 리포트입니다. 그보다는 일반적으로장르 범주에 선행하는 것으로, 즉 모든 장르에 적용될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이라는 학자는 진지한 문학작품을 진지하지 않게 다룸으로써 그것을 우습게 만들며, 모방을 하되 어긋나게 모방하는 것을 패러디라고 定義(정의)한다. 마샬은 민주 문학들에 공통의 의의를 부여하는 것은 작품들에서 실제로 구명되어질 수 있는 문학 내적인 요소여야한다고 주장한다. 오늘날의 일반적인 定義(정의)는 다음과 같다. 즉 민주문학의 일차적인 특징은 그것이 非정전적이고 反규범적인 문학이라는 것이다. 한편 마샬 마샬은 작품에 나타난 history적 흔적의 유사성이라는 공통분모만으로 민주풍자문학을 설명(explanation)하는 것은 불합리하다고 지적한다. 그러므로 풍자가 아니라 유머가 주된 요소로 작용하는 민주 문학에 패러디는 적합하지 않게 된다 어쨌든 패러디의 定義(정의) 내림은 다양하게 존재한다. 작품들에 나타난 뒤집기 취향을 근거로 하여 아드리아노바 - 페레츠는 텍스트의 왜곡된 모방, 즉 패러디가 민주 풍자 문학의 주요한 형식적 원리 중의 하나라고 주장할 수 있었다. “ 예술 문학적 모방장르, 개별적 작품이나 작가, 문학경향, 장르의 문체를 비웃을 목적으로 모방하는 것” , 또는 “ 산문이나 운문에서 한 작가나 혹은 한 부류의 작가들을 우습게 보이려는 방식으로, 특히 우습게 부적절한 주제에 이들이 적용시키면서 모방하는 사고나 구절의 전환으로 이루어진 구성. 원작에 다소 밀접하게 그거를 두고 모방하는 것이지만 우스꽝스런 결과 를 산출하기 위해 전환된 모방.” 이…(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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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세기민주문학의문학
17세기 민주문학의 정이, 민주문학의 문학사적 의의, 민주문학의 반 세계적 기호계, 민주문학 작품 등 민주 문학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기술한 리포트입니다. 1. history적 측면에서 본 민주문학
2. 민주문학에 나타난 반(反)세계적 기호계의 변질
1. 민주문학 속의 反세계
2. 러시아의 이원적 사고체계와 반세계의 확장
3. 민주문학의 문학적 의의
4. 작품들
1. 요르쉬요르쉬비치 이야기
2. 쉐마카의 재판
3. 카르프 수툴로프 이야기
2. 민주문학에 나타난 반(反)세계적 기호계의 변질
1. 민주문학 속의 反세계
고대 러시아 시대에 존재하고 있던 세계는 주로 패러디라는 방법으로 뒤집어져서 문학에 두드러지게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