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올레KT 마케팅 戰略analysis(분석) 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戰略제안과 KT의 future 전망 > jjalbang2 | jjalbang.co.kr report

올레KT 마케팅 戰略analysis(분석) 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戰略제안과 KT의 future 전망 > jjalbang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2

올레KT 마케팅 戰略analysis(분석) 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戰略제안과 KT의 future 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2 10:02

본문




Download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2).hwp





설명







순서

올레KT,마케팅,전략분석과,KT의,새로운도약위한,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과,KT의,미래전망,경영경제,레포트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경영경제레포트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

KT의 새로운 도약을위한

marketing strategy

` 목차 `
Ⅰ. 서론
1. KT 기업선정동기
2. KT 기업intro
1) KT 歷史
2) KT의 비전과 올레경영
3. 산업analysis 및 기업現況analysis

Ⅱ. 거시環境 analysis
1. Natural Environment
2. Technological Environment
3. Economic Environment
4. Demographic Environment
5. Cultural Environment
1)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사
2) 한국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3) 연령별 스마트폰 활용 목적과 추이
6. Political Environment

Ⅲ. 미시環境 analysis
1. Company (KT 자사analysis)
2. Customer (고객analysis)
3. Competitiors (경쟁사analysis)
1) SKT
2. LG U+
4. Publics
5. Marketing Intermediaries

Ⅳ. KT marketing ...


KT의 새로운 도약을위한

marketing strategy

` 목차 `
Ⅰ. 서론
1. KT 기업선정동기
2. KT 기업intro
1) KT 歷史
2) KT의 비전과 올레경영
3. 산업analysis 및 기업現況analysis

Ⅱ. 거시環境 analysis
1. Natural Environment
2. Technological Environment
3. Economic Environment
4. Demographic Environment
5. Cultural Environment
1)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사
2) 한국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3) 연령별 스마트폰 활용 목적과 추이
6. Political Environment

Ⅲ. 미시環境 analysis
1. Company (KT 자사analysis)
2. Customer (고객analysis)
3. Competitiors (경쟁사analysis)
1) SKT
2. LG U+
4. Publics
5. Marketing Intermediaries

Ⅳ. KT marketing 방향 설정
1. 새로운 이미지 구축이 필요하다.
2. 40~50대를 공략한 전용상품(요금제 및 혜택)을 만들어야 한다

Ⅴ. KT marketing strategy analysis
1. KT marketing 믹스 4Pstrategy
` Product `
` Price `
` Place `
` Promotion `
2. KT SWOT analysis
`Strength 강점`
`Weakness 약점`
`Opportunity 기회`
`Threat 위협`
3. LG U+ SWOT analysis

Ⅵ. KT STP analysis
1. Segmentation
1) 연령대
2) 소득수준
3) 스마트폰 사용자
2. Targeting
3. Positioning

Ⅶ. KT의 새로운 marketing 믹스 4Pstrategy 제언
` Product `
` Price `
` Place `
` Promotion `

Ⅷ. 結論 및 나의意見(의견)

Ⅸ. 출처

[별첨] 설문지
Ⅰ. 서론

1. KT 기업선정동기

현재 이동통신업계는 S…(drop)

올레KT%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KT의%20새로운도약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과%20KT의%20미래전망(2)_hwp_01.gif 올레KT%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KT의%20새로운도약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과%20KT의%20미래전망(2)_hwp_02.gif 올레KT%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KT의%20새로운도약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과%20KT의%20미래전망(2)_hwp_03.gif 올레KT%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KT의%20새로운도약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과%20KT의%20미래전망(2)_hwp_04.gif 올레KT%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KT의%20새로운도약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과%20KT의%20미래전망(2)_hwp_05.gif 올레KT%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KT의%20새로운도약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과%20KT의%20미래전망(2)_hwp_06.gif

올레KT 마케팅 戰略analysis(분석) 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戰略제안과 KT의 future 전망

올레KT 마케팅 戰略analysis(분석) 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戰略제안과 KT의 future 전망

Download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2).hwp( 16 )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24,0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