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경제경영] 서비스 인간 관계론( 동의 얻기) > jjalbang2 | jjalbang.co.kr report

[경제경영] 서비스 인간 관계론( 동의 얻기) > jjalbang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2

[경제경영] 서비스 인간 관계론( 동의 얻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01:46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서비스 인간 관계론( 동의 얻기).ppt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20서비스%20인간%20관계론(%20동의%20얻기)_ppt_01.gif [경제경영]%20서비스%20인간%20관계론(%20동의%20얻기)_ppt_02.gif [경제경영]%20서비스%20인간%20관계론(%20동의%20얻기)_ppt_03.gif [경제경영]%20서비스%20인간%20관계론(%20동의%20얻기)_ppt_04.gif [경제경영]%20서비스%20인간%20관계론(%20동의%20얻기)_ppt_05.gif [경제경영]%20서비스%20인간%20관계론(%20동의%20얻기)_ppt_06.gif

서비스 인간 관계론- 동의얻기-
Contents
I. 동의얻기의 일반적 이해
II. 상호성 원칙
III.일관성 원칙
IV. 사회적 증거 원칙
V. 호감 원칙
VI. 권위 원칙
VII. 희귀성 원칙


동의 얻기란
동의 얻기

대인影響(영향)의 한 분야로, 타인의 행동을 變化시키는 과정.

타인의 외부행동의 變化에 초점을 둠.
동의얻기 6원칙
상호성 원칙
상호성 원칙

타인으로부터 받은 호의, 선물, 초대 등이 공짜가 아닌

향후 갚아야 할 일종의 빚.
호의제공하기 전술
호의제공하기전술의 일반

상대방에게 어떤 요청을 하기 전에 먼저 작은 호의를

베풀고 난 후, 자신이 원하는 바를 요구하는 전술.
호의제공하기 전술
호의제공하기 전술의 特性

(1) 影響(영향)력
- 상호성 원칙에 막강한 影響(영향)을 받음.
- 상대방의 호감도와

서비스 인간 관계론- 동의얻기-
Contents
I. 동의얻기의 일반적 이해
II. 상호성 원칙
III.일관성 원칙
IV. 사회적 증거 원칙
V. 호감 원칙
VI. 권위 원칙
VII. 희귀성 원칙


동의 얻기란
동의 얻기

대인影響(영향)의 한 분야로, 타인의 행동을 變化시키는 과정.

타인의 외부행동의 變化에 초점을 둠.
동의얻기 6원칙
상호성 원칙
상호성 원칙

타인으로부터 받은 호의, 선물, 초대 등이 공짜가 아닌

향후 갚아야 할 일종의 빚.
호의제공하기 전술
호의제공하기전술의 일반

상대방에…(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경제경영] 서비스 인간 관계론( 동의 얻기).ppt( 86 )





설명

[경제경영] 서비스 인간 관계론( 동의 얻기)

[경제경영] 서비스 인간 관계론( 동의 얻기) , [경제경영] 서비스 인간 관계론( 동의 얻기)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서비스 인간 관계론 동 얻기
[경제경영] 서비스 인간 관계론( 동의 얻기)




순서



경제경영,서비스,인간,관계론,동,얻기,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24,0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