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티몬의 브랜드선호도 증대를 위한 광고 책략 방안 > jjalbang2 | jjalbang.co.kr report

티몬의 브랜드선호도 증대를 위한 광고 책략 방안 > jjalbang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2

티몬의 브랜드선호도 증대를 위한 광고 책략 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20:45

본문




Download : 티몬의 브랜드선호도 증대를 위한 광고 전략 방안.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티몬의 브랜드선호도 증대를 위한 광고 책략 방안



Download : 티몬의 브랜드선호도 증대를 위한 광고 전략 방안.pptx( 25 )





티몬의 브랜드선호도 증대를 위한 광고 전략 방안 , 티몬의 브랜드선호도 증대를 위한 광고 전략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티몬 브랜드선호도 증대를 위한 광고 전략
_SLIDE_1_
[ ]
티몬의
브랜드선호도 증대를 위한
광고 전술 방법

_SLIDE_2_
01
상황分析(분석)
소셜커머스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 Social Network Service) 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
_SLIDE_3_
01
상황分析(분석)
진격의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시장 규모`
2xxx년
2xxx
2012
2013
(추정)
500억원
1조원
2조원
3조원
:업계 취합

3년새 거래액 60배 늘어난 시장전체 전자상거래시장 15% 차지

소셜커머스 시장은 매년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올해는 3조원에 육박할 것으로 보인다소셜커머스 업체들의 성장세는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며
“내년에는 전체 거래액 규모가 4조 원에 달할 것”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소셜커머스 시장
`아시아경제`
‘오픈 3년’ 소셜커머스, e커머스 간판주자로 우뚝

소셜커머스는 스마트폰 보급률이 높아지며 모바일 기기에 더 적합한 오픈마켓으로 평가받으며 눈부신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소셜커머스의 다양한 감성적인 marketing 정책은 실질 구매자인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 이제 고객들은 물건을 살 때 티몬, 쿠팡,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 업체로 우선적으로 달려간다. A씨는 이를 부모…(skip)



티몬,브랜드선호도,증대를,위한,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티몬의%20브랜드선호도%20증대를%20위한%20광고%20전략%20방안_pptx_01.gif 티몬의%20브랜드선호도%20증대를%20위한%20광고%20전략%20방안_pptx_02.gif 티몬의%20브랜드선호도%20증대를%20위한%20광고%20전략%20방안_pptx_03.gif 티몬의%20브랜드선호도%20증대를%20위한%20광고%20전략%20방안_pptx_04.gif 티몬의%20브랜드선호도%20증대를%20위한%20광고%20전략%20방안_pptx_05.gif 티몬의%20브랜드선호도%20증대를%20위한%20광고%20전략%20방안_pptx_06.gif
티몬의 브랜드선호도 증대를 위한 광고 책략 방안




다.
`이투데이`

_SLIDE_4_
01
상황分析(분석)
소셜 3强

:업계취합
급성장한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굳어진 3강 체제

_SLIDE_5_

01
상황分析(분석)

소비자들은 가격을 넘어 품질 역시 보장받고 싶어한다
소셜커머스 이용자 90.9% 저렴한 가격 때문에 이용
가장 우려되는 요인은 `상품 서비스 품질`
`M트렌드모니터`
_SLIDE_6_
급격한 성장에 따른
부작용 발생

42개월 소를 최상급으로 광고한 한 소셜커머스 업체
A씨는 소셜커머스 `쿠팡`의 광고를 보고 광고 문구가 최상의 고기라는 확신을 주어 특 S급 호주산 청정우 세트 2개를 주문했다.
전체 24,0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