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광고 事例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19:08본문
Download : 재미있는 광고 사례 분석.hwp
레드불은 여러 가지 익스트림 스포츠를 후원하는 회사이면서 음료수 회사이다.
에너지드링크하면 레드불을 먼저 떠 올릴 것이다. 이렇듯 여러 시리즈를 보면 HOT6는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에너지 드링크라는 점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위 광고는 피곤한 나머지 쇄절기에 영수증이 아닌 상품권을 쇄절해 버리는 어처구니 없는 실수를 담고있다 이와 같이 입술이 바짝 마를때 립글로즈를 발라야 하지만 피곤하여 딱풀을 바르는 실수를 저지르거나, 버스를 탈 때 현금이 아닌 카드를 집어 넣어버리거나 하는 피곤하기에 생길수 있는 여러 상황을 재밌게 묘사하여 우리 일상을 표현하고 있다
또 다른 카피로는 ‘바쁘니까 청춘이다’ 이 말…(생략(省略))
Download : 재미있는 광고 사례 분석.hwp( 32 )
설명
재미있는 광고 事例 analysis
다. 날개를 달아준다는 레드불의 광고카피를 따르는 광고이다.


재미있는 광고 事例 analysis
순서
재미있,광고,사례,경영경제,레포트
재미있는 광고 사례 분석 , 재미있는 광고 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재미있 광고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재미있는광고 instance(사례)분석
제품: HOT6
‘청춘 차렷!!! 핫6’ 많이 들어본 광고 카피이다. 이렇게 넓어진 것을 가까운 곳에서도 체감할 수 있다 근처 편의점에 가보면 에너지드링크 종류가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경쟁 상품이 많기 때문에 시長點유율을 높이고, 사람들에게 더 많이 알리기위해서는 불가피하게 홍보가 필요하게 되었다. 기업광고로는 익스트림 스포츠의 아찔한 영상들을 모아서 당신도 도전할 수 있다 는 마음을 갖게 한다. 대표적인 광고를 보자
위 영상과 같이 HOT6는 우리 생활에서 피곤하기에 일어날법한, 혹은 한번쯤은 경험한적이 있는, 한번쯤은 들어 본듯한 이야기 소재를 가지고 CF를 만들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드불에 반해 HOT6는 우리 생활에 밀접한 influence을 미친다. 국내에 많은 유입이 이루어져 기존의 에너지드링크시장보다 넓어졌다. 또한 광고는 우리 사회의 일부분을 끄집어내어서 HOT6의 필요한 순간을 적절히 표현하고 있다
청춘~ 차렷 이 말이 전하는 바가 ‘청춘이여 정신을 차려라’ 이 말을 알리기 위해 정신을 차려야 할 여러종류의 시리즈를 만들어 광고로 내보내었다. 에너지 드링크인 핫6의 광고 속 대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