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마케팅] 아시아나航空(항공) 의 마케팅 책략 성공사례 > jjalbang2 | jjalbang.co.kr report

[마케팅] 아시아나航空(항공) 의 마케팅 책략 성공사례 > jjalbang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2

[마케팅] 아시아나航空(항공) 의 마케팅 책략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1 11:15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 마케팅전략.pp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높은 수준의 서비스 연상 위해 스튜디어스 marketing
21C 航空(항공) 운송산업과 航空(항공) 사 - 유광의, 백산출판사, 2003
www.staralliance.co.kr

Download : 아시아나 마케팅전략.ppt( 11 )



www.seri.org
짧은 平均(평균)기령의 비행기를 사용
www.nso.go.kr
금호 아시아나와 고객이 함께 나아감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금호와 아시아나의 만남을 상징하며, 진취적이고 未來지향적인 정신을 담아 역동적인 금호아시아나 그룹이 아름다운 未來로 비상하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
아시아나 마케팅전략-7420_01_.gif 아시아나 마케팅전략-7420_02_.gif 아시아나 마케팅전략-7420_03_.gif 아시아나 마케팅전략-7420_04_.gif 아시아나 마케팅전략-7420_05_.gif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flyasiana.com www.skyteam.com www.staralliance.co.kr www.skynews.co.kr kr.koreanair.com www.nso.go.kr team.flyasiana.com www.knto.or.kr www.airport.co.kr www.segye.com www.visitkorea.or.kr www.seri.org 21C 항공운송산업과 항공사 - 유광의, 백산출판사, 2003 항공서비스론 - 김경숙, 백산출판사(경덕출판사), 2003 항공관광론 - 박시사, 백산출판사, 2003 항공 실무론 - 윤대순, 백산출판사, 2002


kr.koreanair.com

4. STP analysis(분석)

구매자에게 단순한 운송이 아닌 승무원들의 서비스까지 포함
www.skynews.co.kr
이것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림
航空(항공) 서비스론 - 김경숙, 백산출판사(경덕출판사), 2003
아시아나航空(항공) 의 마케팅 책략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www.airport.co.kr
[참고data(자료)]


5. marketing 전략
1. Introduction
www.skyteam.com
국내선 점유율을 쉽게 상승시킴
국제물류, 항공운송, 경영전략, 서비스경영, 서비스마케팅


航空(항공) 관광론 - 박시사, 백산출판사, 2003
설명
도전자 입장의 아시아나는 공격을 위해 주로 재배열 전략을 사용
구매자에게 높은 제품성능 제공

航空(항공) 실무론 - 윤대순, 백산출판사, 2002




3. SWOT analysis(분석)



다. team.flyasiana.com
2. 환경 analysis(분석)
www.knto.or.kr
새로운 포지셔닝이 발생
www.flyasiana.com
[마케팅] 아시아나航空(항공) 의 마케팅 책략 성공사례
순서
www.segye.com

www.visitkorea.or.kr
6. 향후 전략
고객과 함께 아름다운 未來로 비상하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형상화한 것이며, ‘금호’와 ‘아시아나’ 의 만남을 상징한다.
전체 24,0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