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광고론 - 광고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10 00:31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광고론 - 광고분석.ppt
광고analysis(분석)
교재의 지식에 따라서 표적시장이 선정되면 조직은 표적시장에서 경쟁자의 이미지를 고려하여 소비자의 마음속에 자사(또는 제품…(생략(省略))
[사회과학] 광고론 - 광고분석
![[사회과학]%20광고론%20-%20광고분석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A%B4%91%EA%B3%A0%EB%A1%A0%20-%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_01.gif)
![[사회과학]%20광고론%20-%20광고분석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A%B4%91%EA%B3%A0%EB%A1%A0%20-%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_02.gif)
![[사회과학]%20광고론%20-%20광고분석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A%B4%91%EA%B3%A0%EB%A1%A0%20-%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_03.gif)
![[사회과학]%20광고론%20-%20광고분석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A%B4%91%EA%B3%A0%EB%A1%A0%20-%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_04.gif)
![[사회과학]%20광고론%20-%20광고분석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A%B4%91%EA%B3%A0%EB%A1%A0%20-%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_05.gif)
![[사회과학]%20광고론%20-%20광고분석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A%B4%91%EA%B3%A0%EB%A1%A0%20-%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_06.gif)
[사회과학] 광고론 - 광고분석 , [사회과학] 광고론 - 광고분석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광고론 광고
사회과학,광고론,광고,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다.
[사회과학] 광고론 - 광고분석
Download : [사회과학] 광고론 - 광고분석.ppt( 45 )
설명
제품의 원천적 속성 을 이용한 위상정립 광고
이 광고는 한국 화장품광고입니다.
이 화장품이 대한민국 대표 청정지역, 제주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주의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유기농 제품입니다 .
“피부들 위한 청정자연의 맑고 건강한섬. ‘유기농섬’”는 광고 카피를 통해서 다른 화장품와 원재료를 差別(차별) 화하고, 당근, 감자, 유근파 등의 원천적 속성 을 강조한 위상정립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