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計劃書(계획서) ] ★★『경영학과』끝장내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2 12:58본문
Download : 경영학과, 1. 경영학과① 자.hwp
그들은 저에게 ‘경영’이라는 것이 개인이나 특정한 회사의 이윤을 위한 활동에
순서
1. 경영학과① 자기소개 초등학교 때 풍물반에서 상쇠를 맡은 경험이 있었...
다. 또한 중학교 때 제가 맡았던 방송반의 PD도 저에게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방송부원들과 함께 새벽 2~3시까지 함께 program을 만들고 어려운 생방송을 해 나가면서 조직을 이끌어 가는데 가장 큰 힘은 신뢰를 바탕으로 한 인간관계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꽹과리의 모습이야말로 구성원의 능력을 살려주고 집단내의 조화를 가져오는 진정한 리더의 모습이라고 생각하였고 무엇인가를 이끌어가고 싶다는 생각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꽹과리라는 악기는 소기가 큰 악기였지만 다른 악기의 소리를 억누르는 것이 아니라 다른 악기의 소리를 살려주고 악기들 사이의 조화를 이루게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고교 2학년 때 서울시 대표로 방문한 日本 의 도쿄에서 만났던 日本 과 독일의 친구들은 저에게 인간관계의 시야를 더욱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② 지원동기 저는 세상에 흔들리지 않는 나를 찾고 사람들과 더불어 세상을 變化(변화)시키고 싶습니다. 그러기에 늘 단단하게 자신을 만드는 일과 더 나아가 사람들과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하는 일, 서로 힘을 합하여 무엇인가를 이루는 일, 서로의 역할을 조화롭게 하는 일 등을 생각합니다.
설명
Download : 경영학과, 1. 경영학과① 자.hwp( 17 )
서식 > 학업계획서
1. 경영학과① 자기紹介 초등학교 때 풍물반에서 상쇠를 맡은 경험이 있었...
[학업計劃書(계획서) ] ★★『경영학과』끝장내기
학업계획서 경영학과 1. 경영학과 ① 자기소개 초등학교 때 풍물반에서 상쇠를 맡은 경험
1. 경영학과① 자기紹介(소개) 초등학교 때 풍물반에서 상쇠를 맡은 경험이 있었습니다. 그런 저에게 적잖은 effect을 미친 사람이 카네기와 록펠러와 같은 경영자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