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9 23:50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인터넷쇼.hwp
그러기 위해 여기서는 서비스품질에 비중을 높인 새로운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인 “e-Servshop`을 4P전술 分析의 아이템으로 선정하였다. 이제 인터넷(Internet) 쇼핑몰도 단순히 싼 가격으로 싼 물건들을 대량 판매하는 수준에서 벗어나야 한다. . 인터넷(Internet) 쇼핑몰 `e-Servshop“의 marketing 전술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을 잘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할까? 소위 인터넷(Internet)에 관심이 있다고 하는 우리나라 상당수의 기업들은 기업의 종류를 막론하고…(skip)
Ⅰ. 서 론, , Ⅱ. 본 론, 1. 아이템의 명칭 , 2.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란? , 3.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의 마케팅 戰略 , 1)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제품戰略 , ① 취급하는 제품의 상표 애호도 이용, ② 독창성 확보 , ③ 고객에 대한 서비스 및 e-Servshop에 대한 상표 애호 도 강화, 2)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가격戰略 , ① 고부가가치 제품의 판매 및 지불방법의 다양화, ② 유통과定義(정의) 간소화를 통한 가격 인하 , ③ 안전한 결제 시스템의 도입 및 결제 수수료의 면제, ④ 다양한 판매 戰略의 수립 및 유통비용의 최소화, 3)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유통戰略 , ① 다양한 유통채널의 개발 , ② 지속적인 고객의견의 수렴, ③ 비주얼한 사이트의 디자인 및 정확한 상품정보의 게시, ④ 구매과定義(정의) 간소화, 4)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촉진戰略 , ① 인터넷을 이용한 광고의 활성화, ② 지속적인 고객의견의 수렴, ③ 하이퍼링크의 활용, ④ 쿠폰 지급 및 경품행사의 시행 , , Ⅲ. 결 론 , 資料크기 : 61K
순서
Download : [사업계획서]인터넷쇼.hwp( 37 )
[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사업계획서
Ⅰ. 서 론, , Ⅱ. 본 론, 1. 아이템의 명칭 , 2.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란? , 3.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의 마케팅 전략 , 1)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제품전략 , ① 취급하는 제품의 상표 애호도 이용, ② 독창성 확보 , ③ 고객에 대한 서비스 및 e-Servshop에 대한 상표 애호 도 강화, 2)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가격전략 , ① 고부가가치 제품의 판매 및 지불방법의 다양화, ② 유통과정의 간소화를 통한 가격 인하 , ③ 안전한 결제 시스템의 도입 및 결제 수수료의 면제, ④ 다양한 판매 전략의 수립 및 유통비용의 최소화, 3)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유통전략 , ① 다양한 유통채널의 개발 , ② 지속적인 고객의견의 수렴, ③ 비주얼한 사이트의 디자인 및 정확한 상품정보의 게시, ④ 구매과정의 간소화, 4)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촉진전략 , ① 인터넷을 이용한 광고의 활성화, ② 지속적인 고객의견의 수렴, ③ 하이퍼링크의 활용, ④ 쿠폰 지급 및 경품행사의 시행 , , Ⅲ. 결 론 , FileSize : 61K , [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사업계획서IT정보통신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창업 쇼핑몰 인터넷 마케팅
사업계획/IT정보통신
설명
사업계획서,창업,쇼핑몰,인터넷,마케팅,IT정보통신,사업계획
![[사업계획서]인터넷쇼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9D%B8%ED%84%B0%EB%84%B7%EC%87%BC_hwp_01.gif)
![[사업계획서]인터넷쇼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9D%B8%ED%84%B0%EB%84%B7%EC%87%BC_hwp_02.gif)
![[사업계획서]인터넷쇼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9D%B8%ED%84%B0%EB%84%B7%EC%87%BC_hwp_03.gif)
![[사업계획서]인터넷쇼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9D%B8%ED%84%B0%EB%84%B7%EC%87%BC_hwp_04.gif)
![[사업계획서]인터넷쇼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9D%B8%ED%84%B0%EB%84%B7%EC%87%BC_hwp_05.gif)
![[사업계획서]인터넷쇼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9D%B8%ED%84%B0%EB%84%B7%EC%87%BC_hwp_06.gif)
다.
Ⅰ. 서 론
Ⅱ. 본 론
1. 아이템의 명칭
2. 인터넷(Internet) 쇼핑몰 `e-Servshop“란?
3. 인터넷(Internet) 쇼핑몰 `e-Servshop“의 marketing 전술
1) 인터넷(Internet) 쇼핑몰 “e-Servshop` 제품전술
① 취급하는 제품의 상표 애호도 이용
② 독창성 확보
③ 고객에 대한 서비스 및 e-Servshop에 대한 상표 애호 도 강화
2) 인터넷(Internet) 쇼핑몰 “e-Servshop` 가격전술
① 고부가가치 제품의 판매 및 지불방법의 다양화
② 유통과정의(定義) 간소화를 통한 가격 인하
③ 안전한 결제 시스템의 도입 및 결제 수수료의 면제
④ 다양한 판매 전술의 수립 및 유통비용의 최소화
3) 인터넷(Internet) 쇼핑몰 “e-Servshop` 유통전술
① 다양한 유통채널의 개발
② 지속적인 고객opinion의 수렴
③ 비주얼한 사이트의 디자인 및 정확한 상품정보의 게시
④ 구매과정의(定義) 간소화
4) 인터넷(Internet) 쇼핑몰 “e-Servshop` 촉진전술
①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한 광고의 활성화
② 지속적인 고객opinion의 수렴
③ 하이퍼링크의 활용
④ 쿠폰 지급 및 경품행사의 시행
Ⅲ. 결 론
새로운 인터넷(Internet) 쇼핑몰 `e-Servshop“의 ”e“는 웹상에서의 전자적인 거래를 의미하고, ”servshop“은 `service+shop`의 뜻으로서 기존의 쇼핑몰에 단점인 서비스부문의 강화를 강조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앞으로의 未來경영에 core은 서비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