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호상발효유 소비자 인지도,호상발효유 > jjalbang2 | jjalbang.co.kr report

호상발효유 소비자 인지도,호상발효유 > jjalbang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2

호상발효유 소비자 인지도,호상발효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8 07:40

본문




Download : 호상발효유 소비자 인지도,호상발효유.pptx






_SLIDE_4_
호상발효유의 배경
우리나라에는 1980년 삼양식품이 처음으로 삼양요거트로 처음 함.

1988년이후 한국야구르트에서 슈퍼100을 생산하면서 시장이 활기를 띠어 매일유업의 바이오거트, 남양유업 꼬모, 빙그레의 요플레, 해태유업의 요러브 등이 등장함.
_SLIDE_5_
브랜드 紹介
1. 남양유업
→호상발효유의 새로운 통합브랜드인 ‘떠먹는 불가리스’ 출시했으며, 부드러운 맛을 획기적으로 강화하고 유기농원유를 사용한 오가닉 제품과 홈메이드 타입 등 다양한 맛을 볼수 있다아

2.매일유업
→ 바이오요거트로 출시를 했다가 퓨어요거트라는 떠먹는 요구르트를 부각시켜 출시했다가 마시는 야구르트로 바뀌면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아
_SLIDE_6_
브랜드 紹介
3.빙그레
→1967년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난 전세계 40여개 국가에서 함께 줄기고 있는 발효유의 대표 브랜드이며 정통유산균을 사용하여 우유의 영양을 보다 결과 적으로 발효시킨 가족영양간식이라고 볼 수 있다아

4.야쿠르트
→ 야쿠르트에서는 ‘야쿠르트 에이스 400’등 요구르트와 떠먹는 요구르트’슈퍼100’을 출시 했으나, 이것보다는 70년대부터 빠른 배달 요하는 유산균 발효로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다아
_SLIDE_7_
설문지통계
▷호상발효유에는 모른다는
대답이 월등히 많았습니다.
_SLIDE_10_
설 문 지
▷여러 가지 맛 중에서는…(省略)

호상발효유,소비자,인지도,호상발효유,경영경제,레포트


호상발효유 소비자 인지도,호상발효유
호상발효유 소비자 인지도,호상발효유 , 호상발효유 소비자 인지도,호상발효유경영경제레포트 , 호상발효유 소비자 인지도 호상발효유

Download : 호상발효유 소비자 인지도,호상발효유.pptx( 15 )



순서
호상발효유%20%20소비자%20인지도,호상발효유_pptx_01.gif 호상발효유%20%20소비자%20인지도,호상발효유_pptx_02.gif 호상발효유%20%20소비자%20인지도,호상발효유_pptx_03.gif 호상발효유%20%20소비자%20인지도,호상발효유_pptx_04.gif 호상발효유%20%20소비자%20인지도,호상발효유_pptx_05.gif 호상발효유%20%20소비자%20인지도,호상발효유_pptx_06.gif


호상발효유 소비자 인지도,호상발효유





레포트/경영경제


다.
수저로 떠 먹 도로 되어있으며 액상요구르트보다 유산균 숫자가 많고 단맛이 강하다.


설명


_SLIDE_1_
호상발효유 소비자 인지도

_SLIDE_2_
목 차
_SLIDE_3_
호상발효유란
우유나 산양유를 액체 상태에서 발효 시킬 때 순두부 형태로 응고되는 단백질 덩어리인 커드를 과일 잼과 넣은 것으로 농후 발효유의 하나이다.
_SLIDE_8_
설문지
_SLIDE_9_
설 문 지
▷소비자들은 고를 때 맛 과 브랜드 위주로 선호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전체 24,0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