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의 국산과자 - 국산과자 상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6 01:33본문
Download : 위기의 국산과자 - 국산과자 현황.pptx
Download : 위기의 국산과자 - 국산과자 현황.pptx( 28 )
레포트 > 기타
위기의 국산과자 - 국산과자 상황
위기의 국산과자 - 국산과자 현황





.
.
위기의 국산과자 - 국산과자 현황 위기의 국산과자 - 국산과자 현황 위기의 국산과자 - 국산과자 현황 위기의 국산과자 - 국산과자 현황
설명
위기의 국산과자 - 국산과자 상황
위기의 국산과자 - 국산과자 present condition
국내 유명 4대 제과업체 ‘웰빙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 과포장 reality(실태) 조사- 총 37개 제품 중 32개 제품(86.5%)은 육안으로도 포장이 제품의 2배 이상- 10개 제품(27%)은 포장이 제품의 4배 이상(포장 공간이 80% 이상)- 37개 중 33개(89%) 제품이 2회 포장, 12개(32%)는 ‘불필요한 2회 포장’- 생색내기식 ‘자체 친환경 마크’ 보다 포장쓰레기 줄이기에 앞장서야 할 것국내 유명 4대 제과업체 ‘웰빙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 과포장 reality(실태) 조사- 총 37개 제품 중 32개 제품(86.5%)은 육안으로도 포장이 제품의 2배 이상- 10개 제품(27%)은 포장이 제품의 4배 이상(포장 공간이 80% 이상)- 37개 중 33개(89%) 제품이 2회 포장, 12개(32%)는 ‘불필요한 2회 포장’- 생색내기식 ‘자체 친환경 마크’ 보다 포장쓰레기 줄이기에 앞장서야 할 것국내 유명 4대 제과업체 ‘웰빙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 과포장 reality(실태) 조사- 총 37개 제품 중 32개 제품(86.5%)은 육안으로도 포장이 제품의 2배 이상- 10개 제품(27%)은 포장이 제품의 4배 이상(포장 공간이 80% 이상)- 37개 중 33개(89%) 제품이 2회 포장, 12개(32%)는 ‘불필요한 2회 포장’- 생색내기식 ‘자체 친환경 마크’ 보다 포장쓰레기 줄이기에 앞장서야 할 것
위기의 국산과자 - 국산과자 상황
순서
위기의 국산과자 - 국산과자 상황
.
위기의 국산과자 - 국산과자 상황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