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스타벅스와 카페베네 마케팅 비교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6 20:05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스타벅스와 카페베네 마케팅 비교분석.pptx
![[경제경영]%20스타벅스와%20카페베네%20마케팅%20비교분석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A%A4%ED%83%80%EB%B2%85%EC%8A%A4%EC%99%80%20%EC%B9%B4%ED%8E%98%EB%B2%A0%EB%84%A4%20%EB%A7%88%EC%BC%80%ED%8C%85%20%EB%B9%84%EA%B5%90%EB%B6%84%EC%84%9D_pptx_01.gif)
![[경제경영]%20스타벅스와%20카페베네%20마케팅%20비교분석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A%A4%ED%83%80%EB%B2%85%EC%8A%A4%EC%99%80%20%EC%B9%B4%ED%8E%98%EB%B2%A0%EB%84%A4%20%EB%A7%88%EC%BC%80%ED%8C%85%20%EB%B9%84%EA%B5%90%EB%B6%84%EC%84%9D_pptx_02.gif)
![[경제경영]%20스타벅스와%20카페베네%20마케팅%20비교분석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A%A4%ED%83%80%EB%B2%85%EC%8A%A4%EC%99%80%20%EC%B9%B4%ED%8E%98%EB%B2%A0%EB%84%A4%20%EB%A7%88%EC%BC%80%ED%8C%85%20%EB%B9%84%EA%B5%90%EB%B6%84%EC%84%9D_pptx_03.gif)
![[경제경영]%20스타벅스와%20카페베네%20마케팅%20비교분석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A%A4%ED%83%80%EB%B2%85%EC%8A%A4%EC%99%80%20%EC%B9%B4%ED%8E%98%EB%B2%A0%EB%84%A4%20%EB%A7%88%EC%BC%80%ED%8C%85%20%EB%B9%84%EA%B5%90%EB%B6%84%EC%84%9D_pptx_04.gif)
![[경제경영]%20스타벅스와%20카페베네%20마케팅%20비교분석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A%A4%ED%83%80%EB%B2%85%EC%8A%A4%EC%99%80%20%EC%B9%B4%ED%8E%98%EB%B2%A0%EB%84%A4%20%EB%A7%88%EC%BC%80%ED%8C%85%20%EB%B9%84%EA%B5%90%EB%B6%84%EC%84%9D_pptx_05.gif)
![[경제경영]%20스타벅스와%20카페베네%20마케팅%20비교분석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A%A4%ED%83%80%EB%B2%85%EC%8A%A4%EC%99%80%20%EC%B9%B4%ED%8E%98%EB%B2%A0%EB%84%A4%20%EB%A7%88%EC%BC%80%ED%8C%85%20%EB%B9%84%EA%B5%90%EB%B6%84%EC%84%9D_pptx_06.gif)
경제경영,스타벅스와,카페베네,마케팅,비교,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스타벅스와 카페베네 마케팅 비교分析
[경제경영] 스타벅스와 카페베네 마케팅 비교分析
순서
설명
_SLIDE_1_
스타벅스와 카페베네marketing 비교analysis(분석)
_SLIDE_2_
-목차-
기업introduce
STP 戰略
SWOT analysis(분석)
성공요인 및 結論(결론)
_SLIDE_3_
스타벅스 기업introduce
시애틀 파이크 플레이스 내에 작은 상점에서 출발함.
50여 개국 17,000매장을 보유한 커피 전문기업으로 성장
_SLIDE_4_
STP 戰略
Segmentation
소비자 세분화
고급화
(고가)
맛
(가격)
대중화
(저가)
많음
가격
중시형
조화형
매니아형
개성
추구형
-가격, 맛, 제품 종류를 기준으로 함
-총 4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음
세분화된 소비자 별 속성
매니아형 특정브랜드만 고집
브랜드충성도 상당
조화형 - 맛,가격,제품 종류 모두고려
특정 선호 브랜드가 부재
개성추구형 - 가격과
_SLIDE_1_
스타벅스와 카페베네marketing 비교analysis(분석)
_SLIDE_2_
-목차-
기업introduce
STP 戰略
SWOT analysis(분석)
성공요인 및 結論(결론)
_SLIDE_3_
스타벅스 기업introduce
시애틀 파이크 플레이스 내에 작은 상점에서 출발함.
50여 개국 17,000매장을 보유한 커피 전문기업으로 성장
_SLIDE_4_
STP 戰略
Segmentation
소비자 세분화
고급화
(고가)
맛
(가격)
대중화
(저가)
많음
가격
중시형
조화형
매니아형
개성
추구형
-가격, 맛, 제품 종류를 기준으로 함
-총 4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음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스타벅스와 카페베네 마케팅 비교분석 , [경제경영] 스타벅스와 카페베네 마케팅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스타벅스와 카페베네 마케팅 비교
Download : [경제경영] 스타벅스와 카페베네 마케팅 비교분석.pptx( 6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