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marketing ,오감marketing ,시각marketing ,청각marketing ,후각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5 01:23본문
Download : 감성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마케팅,청각마케팅,후각마케팅,촉각마케팅,미각마케팅.pptx
감성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마케팅,청각마케팅,후각마케팅,촉각마케팅,미각마케팅 , 감성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마케팅,청각마케팅,후각마케팅,촉각마케팅,미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감성마케팅 오감마케팅 시각마케팅 청각마케팅 후각마케팅 촉각마케팅 미각마케팅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감성..
_SLIDE_3_
[Contents]
소비자 행동론 감각_1
1. 감성 마케팅 이란
2. 오감을 이용한 감성 마케팅
- 시각
- 청각
- 후각
- 촉각
- 미각
3. 結論
- 감성마케팅의 한계점
- 한계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4. Q&A
_SLIDE_4_
감성 마케팅 이란
[1]
- 감성 마케팅 이란
소비자 행동론 감각_2
_SLIDE_5_
[ 감성 마케팅 이란 ]
감성적인 자극
브렌드와 유대관계
감성 마케팅
소비자 행동론 감각_3
_SLIDE_6_
[ 감성 마케팅 이란 ]
Brand Loyalty
고객 개인의 가치
심리 or 외적 만족도
재구매 效果
만족도 = 제품 + 욕구, 경험, 즐거움, 자부심, 인간적인 情
소비자 행동론 감각_4
_SLIDE_7_
오감을 이용한 감성 마케팅
[2]
- 시각
- 청각
- 후각
- 촉각
- 미각
소비자 행동론 감각_5
_SLIDE_8_
- 시각 -
_SLIDE_9_
[ 시각 (視覺, Light Sense) ]
소비자 행동론 감각_6
_SLIDE_10_
example(사례) 1
[ 시각 (視覺, Light Sense) ]
소비자 행동론 감각_7
_SLIDE_11_
example(사례) 2
[ 시각 (視覺, Light Sense) ]
소비자 행동론 감각_8
_SLIDE_12_
소비자 행동론 감각_9
_SLIDE_13_
[ 시각 (視覺, Light Sense) ]
소비자 인식
시각적 자극
시각적 브렌드 상기
색상으로 제품의 브랜드를 상기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하여 고객의 경험에 호소하는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소비자 행동론 감각_10
_SLIDE_14_
- 청각 - …(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감성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마케팅,청각마케팅,후각마케팅,촉각마케팅,미각마케팅.pptx( 90 )
감성marketing ,오감marketing ,시각marketing ,청각marketing ,후각marketing ,촉각marketing ,미각marketing
감성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마케팅,청각마케팅,후각마케팅,촉각마케팅,미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감성marketing ,오감marketing ,시각marketing ,청각marketing ,후각marketing ,촉각marketing ,미각marketing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