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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5-11 20:0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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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학
불황기에 기업에서는 일반적으로 광고비를 삭감한다. 하지만 광고학자들은 불황기에 광고비를 오히려 늘리는 것이 불황기가 끝나고 호황기가 올 때, 매출이 더 증가하게 된다고 주장한다. .hwp( 95 )
다. 대체적인 불황기라 불렸던 2001년 이후, 불황기에서 살아남은 중소기업들의 책략 및 광고 크리에이터들은 하나 같이 입을 모아 불황기에는 불황기에 맞는 소비자 행동 패턴을 파악하며, 그에 맞는 광고책략을 펼치는 것이 그 해답이라고 견해를 밝힌다…(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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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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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기에 기업에서는 일반적으로 광고비를 삭감한다. 이 두 가지 측면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자기주장을 서술하시오
서론
필자는 불황기에 오히려 광고비를 늘리는 것이 불황기가 끝난 이후, 호황기의 매출 폭등한다는 주장에 동의하는 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