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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07 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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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가 들수록 젊어 보이길 원하고, 다이어트를 하면서 마른 글래머가
되고 싶어한다는 것, 또 명품은 소박하고 자연스러워 보이려고 하지만
모조품은 진품처럼 보이기 위해...

_SLIDE_1_
탈모샴푸시장에서 댕기머리 샴푸의 marketing 전술
_SLIDE_2_
Contents
environment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_SLIDE_3_

탈모샴푸시장과 경쟁사 analysis(분석)

_SLIDE_4_

소비자 트렌드
세정 + 미용 + 탈모
샴푸는
2xxx년 소비자 트렌드 - `비대칭 데칼코마니`

㈜ 아모레 퍼시픽과 서울대학교 김난도 소비자학 교수의 공동연구 결과
2xxx년 소비자 트렌드를 비대칭 데칼코마니로 definition 하였다.

보고서에 따르면 내년에는 모순되는 속성에서 양쪽의 advantage(장점) 을 모두 가지려고 하는 경향이 나타날 것이란 설명(說明)이다.
화장품도 스킨케어 제품이 메이크업 제품의 기능성을 지니려고 하는 등
영역을 파괴한 멀티 제품들이 각광을 받을 것이란 展望이다.탈모,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탈모,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탈모 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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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_SLIDE_1_
탈모샴푸시장에서 댕기머리 샴푸의 marketing 전술
_SLIDE_2_
Contents
environment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_SLIDE_3_

탈모샴푸시장과 경쟁사 analysis(분석)

_SLIDE_4_

소비자 트렌드
세정 + 미용 + 탈모
샴푸는
2011년 소비자 트렌드 - `비대칭 데칼코마니`

㈜ 아모레 퍼시픽과 서울대학교 김난도 소비자학 교수의 공동연구 결과
2011년 소비자 트렌드를 비대칭 데칼코마니로 definition 하였다.
나이가 들수록 젊어 보이길 원하고, 다이어트를 하면서 마른 글래머가
되고 싶어한다는 것, 또 명품은 소박하고 자연스러워 보이려고 하지만
모조품은 진품처럼 보이기 위해 화려함을 강조한다는 것이다.
머릿결 개선
기능성 프리미엄샴푸의 등장

세 정
CARE
기능(탈모)

Care를 넘어서..
_SLIDE_6_
진료환자(명)
탈모인구는 점점 증가하고 있따
탈모인구 상황
_SLIDE_7_
인구 10만명 당 ‘탈모’ 진료환자 수 (2009년)
진료환자(명)
탈모인구 상황
_SLIDE_8_

성숙기인 탈모샴푸시장. 많은 경쟁사가 존재
- 2008년 출시
현재 샴푸시장 점유율 1위
뚜렷한 제품군
넓은 유통망
아모레 퍼시픽 - 려
_SLIDE_9_

- 2005년 출시
- 현재 탈모샴푸시advantage(장점) 유율 3위
LG 생활건강 - 리엔
성숙기인 탈모샴푸시장. 많은 경쟁사가…(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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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보고서에 따르면 내년에는 모순되는 속성에서 양쪽의 advantage(장점) 을 모두 가지려고 하는 경향이 나타날 것이란 설명(說明)이다.
_SLIDE_5_

두피와 모발의 청결
찰랑거리는 머릿결 PLUS ‘알파’가 곧 소비자의 Needs이다.
전체 24,014건 1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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