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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8 0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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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나나맛우유
중국(China)진출 marketing 전략(strategy) 分析(분석)
`목차`
1. 바나나맛 우유 제품紹介(소개)
2. 중국(China) 우유시장 分析(분석)
3. 바나나맛 우유 3C 分析(분석)
(1) Consumer (소비자分析(분석))
(2) Company (자사分析(분석))
(3) Competitor (경쟁사分析(분석))
4. 바나나맛 우유 SWOT 分析(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기(Threat)
5. 바나나우유 STP 分析(분석)
(1) 시장세분화와 타겟시장선정
(2) 포지셔닝
6. 바나나우유 marketing 4P 전략(strategy)
(1) 제품전략(strategy) (Product)
(2) 가격전략(strategy) (Price)
(3) 유통전략(strategy) (Place)
(4) 촉진전략(strategy) (Promotion)
7. 바나나우유 향후전략(strategy)제안
8. conclusion(결론)
1. 바나나맛 우유 제품紹介(소개)
‘바나나 맛 우유’는 1974년 흰 우유가 적합하지 않았던 우리 국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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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나나맛우유
중국(China)진출 marketing 전략(strategy) 分析(분석)
`목차`
1. 바나나맛 우유 제품紹介(소개)
2. 중국(China) 우유시장 分析(분석)
3. 바나나맛 우유 3C 分析(분석)
(1) Consumer (소비자分析(분석))
(2) Company (자사分析(분석))
(3) Competitor (경쟁사分析(분석))
4. 바나나맛 우유 SWOT 分析(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기(Threat)
5. 바나나우유 STP 分析(분석)
(1) 시장세분화와 타겟시장선정
(2) 포지셔닝
6. 바나나우유 marketing 4P 전략(strategy)
(1) 제품전략(strategy) (Product)
(2) 가격전략(strategy) (Price)
(3) 유통전략(strategy) (Place)
(4) 촉진전략(strategy) (Promotion)
7. 바나나우유 향후전략(strategy)제안
8. conclusion(결론)
1. 바나나맛 우유 제품紹介(소개)
‘바나나 맛 우유’는 1974년 흰 우유가 적합하지 않았던 우리 국민에게 하나의 대안으로 등장하여, 당시 공급 과일의 대명사였던 바나나를 소재로 제품을 출시해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고급 우유로 자리매김 하였다. 또한 우유 용기의 주류를 이루고 있던 유리병과 비닐 팩에서 탈피하여 80년대 후반 일반화된 폴리스틸렌(PS) 용기를 사용하여 독특한 항아리 모양의 差別(차별) 성을 가지고 있다아
‘바나나 맛 우유’는 2007년부터 4년 연속 편의점 매출 1위 제품, 2013년에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 제품으로 6년 연속 선정되었다.
2012년에는 `바나나 맛 우유`에 잘 어울리는 아몬드와 호두 등 견과류로 만든 토피넛을 추가해 풍부하고 고소한 맛과 향을 낸 `바나나 맛 우유&토피넛`을 출시하였다. 또한 `바나나맛우유`는 2012년 6월 국내 유제품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현지 유제품 회사인 시코쿠유업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일본시장에 진출하였고, 중국(China) 현지 소비자의 reaction response 호조와 대도시 지역 현지 유통망의 확대로 대중국(China)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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