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교생 실습 보고서-ㅇㅇ중학교 3학년 2반의 대화를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2 15:08
본문
Download : [교육학] 교생 실습 보고서-ㅇㅇ중학교 3학년 2반의 대화를 중심으로.hwp
실습일지/기타
교생 실습 보고서
-ㅇㅇ중학교 3학년 2반의 대화를 중심으로-
※목 차※
1. 배경 및 목적
3. 대상 및 기간
4. 실태(實態)analysis
5. 해결대책
6. 마무리
1. 배경
교생 실습 기간 중 아이들의 화법 실태(實態)에 대해 파악하고 의사소통 상의 問題點이 있다면 그것을 발견하여 다 나은 방향으로 이끌어 나가기 위하여 이 보고서를 작성 한다.
아이들의 화법에 있어서 크게 문제가 되는 점…(skip)
[교육학] 교생 실습 보고서-ㅇㅇ중학교 3학년 2반의 대화를 중심으로 , [교육학] 교생 실습 보고서-ㅇㅇ중학교 3학년 2반의 대화를 중심으로기타실습일지 , 교육학 교생 실습 ㅇㅇ중학교 학년 반 대화를 중심으로
![[교육학]%20교생%20실습%20보고서-ㅇㅇ중학교%203학년%202반의%20대화를%20중심으로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83%9D%20%EC%8B%A4%EC%8A%B5%20%EB%B3%B4%EA%B3%A0%EC%84%9C-%E3%85%87%E3%85%87%EC%A4%91%ED%95%99%EA%B5%90%203%ED%95%99%EB%85%84%202%EB%B0%98%EC%9D%98%20%EB%8C%80%ED%99%94%EB%A5%BC%20%EC%A4%91%EC%8B%AC%EC%9C%BC%EB%A1%9C_hwp_01.gif)
![[교육학]%20교생%20실습%20보고서-ㅇㅇ중학교%203학년%202반의%20대화를%20중심으로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83%9D%20%EC%8B%A4%EC%8A%B5%20%EB%B3%B4%EA%B3%A0%EC%84%9C-%E3%85%87%E3%85%87%EC%A4%91%ED%95%99%EA%B5%90%203%ED%95%99%EB%85%84%202%EB%B0%98%EC%9D%98%20%EB%8C%80%ED%99%94%EB%A5%BC%20%EC%A4%91%EC%8B%AC%EC%9C%BC%EB%A1%9C_hwp_02.gif)
![[교육학]%20교생%20실습%20보고서-ㅇㅇ중학교%203학년%202반의%20대화를%20중심으로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83%9D%20%EC%8B%A4%EC%8A%B5%20%EB%B3%B4%EA%B3%A0%EC%84%9C-%E3%85%87%E3%85%87%EC%A4%91%ED%95%99%EA%B5%90%203%ED%95%99%EB%85%84%202%EB%B0%98%EC%9D%98%20%EB%8C%80%ED%99%94%EB%A5%BC%20%EC%A4%91%EC%8B%AC%EC%9C%BC%EB%A1%9C_hwp_03.gif)
순서
Download : [교육학] 교생 실습 보고서-ㅇㅇ중학교 3학년 2반의 대화를 중심으로.hwp( 52 )
교육학,교생,실습,ㅇㅇ중학교,학년,반,대화를,중심으로,기타,실습일지
설명
[교육학] 교생 실습 보고서-ㅇㅇ중학교 3학년 2반의 대화를 중심으로
[교육학] 교생 실습 보고서-ㅇㅇ중학교 3학년 2반의 대화를 중심으로
다.
아이들의 화법에 있어서 크게 문제가 되는 점들을 살펴보면, 거친 욕설로 인하여 말을 듣는 상대로 하여금 기분이 상하게 하거나, 지나친 줄임말로 인하여 의사소통이 되지 않는 점을 크게 들 수 있는데 먼저 이들을 예를 통해서 살펴보고 아이들에게 올바른 화법 교육을 위해서 무엇을 해야 될지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해
교생 실습 보고서
-ㅇㅇ중학교 3학년 2반의 대화를 중심으로-
※목 차※
1. 배경 및 목적
3. 대상 및 기간
4. 실태(實態)analysis
5. 해결대책
6. 마무리
1. 배경
교생 실습 기간 중 아이들의 화법 실태(實態)에 대해 파악하고 의사소통 상의 問題點이 있다면 그것을 발견하여 다 나은 방향으로 이끌어 나가기 위하여 이 보고서를 작성 한다. 아이들의 말하기 방식을 問題點만으로 파악할 것이 아니라 아이들의 말하기 방식은 어떻게 이루어져 있는지 파악하는데 중점을 두고 그것이 상호 간의 예의나 의사소통에 어떤 問題點을 가지는가에 상대하여 파악해 볼 것이다. 아이들의 말하기 방식을 問題點만으로 파악할 것이 아니라 아이들의 말하기 방식은 어떻게 이루어져 있는지 파악하는데 중점을 두고 그것이 상호 간의 예의나 의사소통에 어떤 問題點을 가지는가에 상대하여 파악해 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