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의 장점(長點)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4 06:52본문
Download : 멜론의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멜론의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2 )
멜론의 장점(長點)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멜론,장점과,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멜론의 장점(長點)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멜론의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멜론의 장점과 단점,강점│약점│기회│위협,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멜론 장점과 단점 강점│약점│기회│위협 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뮤직 인터페이스
_SLIDE_2_
목차
기업紹介(소개)
멜론이란
기업연혁
서비스 특징
멜론의 advantage과 단점
SWOT分析
강점│약점│기회│위협
시장상황
STP分析
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
4P分析
제품│유통경로│판매가격│판매촉진
경쟁사 동향
엠넷 │ 벅스
conclusion
_SLIDE_3_
1. 기업紹介(소개)
멜론이란
기업연혁
서비스 특징
멜론의 advantage과 단점
멜론의 오프라인 marketing
_SLIDE_4_
1. 기업紹介(소개)
멜론 = Melody On
SKT에서 2004년 처음 한 통합 online 통합 음악 서비스
디지털 음악 시장 내 브랜드 파워 1위, 시advantage유율 1위
총 자산 1313억/ 연 순익 98억원
로엔 소유의 음원유통 회사
국내 최대 음원가입자와 음원 보유
멜론이란
음악이 필요한 순간,
“No.1 Music Platform Melon”
_SLIDE_5_
기업 연혁
1. 기업紹介(소개)
[ 2004 ] 2004.11.15 뮤직인터페이스 Melon 오픈
[ 2008 ] 2008. 12 SK텔레콤에서 로엔엔터테인먼트로 편입
[ 2009 ] 2009.11 멜론 국내 최초 스마트폰 음악 스트리밍 실시
2009.12 종합 음악 시상식 멜론 뮤직 어워드 개최
[ 2xxx ] 2xxx.0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음원서비스 부문 1위
2xxx.03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 음악포털 부문 브랜드 파워 1위
2xxx.04 멜론 안드로이트 APP 1.0 출시
2xxx.1…(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