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마케팅] 나이키(NIKE)의 마케팅 전략 분석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마케팅] 나이키(NIKE)의 마케팅 전략 분석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3

[마케팅] 나이키(NIKE)의 마케팅 전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5 16:18

본문




Download : 나이키 Marketing.ppt




- 정재윤, 마젤란, 2006 보이지 않는 기업성장 엔진 - 서용구, 삼성경제연구소, 2006 나이키의 아동 노동 문제를 통해 본 기업의 사회적 책임 - emars 편집부, 2006 나이키는 왜 짝퉁을 낳았을까 - 앨리사 쿼트, 박태일 외 역, 한국경제신문, 2004 마이클 조던이 나이키를 살렸다. 운동화 전쟁 - 바바라 스미트, 김하락 역, 랜덤하우스코리아, 2008
순서


Download : 나이키 Marketing.ppt( 74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허원무, 살림, 2004
[마케팅] 나이키(NIKE)의 마케팅 전략 분석
애플사와의 합작을 통해 음악을 들으면서, 트레이너의 충고에 따라 혼자서도 자신만의 운동을 할 수 있는 program이 담긴 mp3와 센서가 부착된 운동화를 출시.
나이키의 아동 노동 문제를 통해 본 기업의 사회적 책임 - emars 편집부, 2006
신뢰도가 높은 운송회사와의 제휴 : online 판매가 늘어남에 따라 FEDEX, UPS 와 같은 대형 운송업체와 제휴하여 유통관리, 재고관리에 관하여 이들 업체가 독립적으로 처리하도록 계약

운동화 전쟁 - 바바라 스미트, 김하락 역, 랜덤하우스코리아, 2008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허원무, 살림, 2004 마케팅 어드벤처 - 김민주, 미래의창, 2002 나이키 상표는 35달러짜리? : 돈 번 브랜드 이야기 - 와우밸리, 2001


경제블록 별 독립적 운영 체제 : NAFTA, 유럽연합, 아시아경제블록 등 각 블록의 경제상황에 적합한 경영방식 채택 35개국에 해외 자체 법인과 자체 유통망 확보.(유럽의 경우, 유럽경제연합의 출범과 함께 각지에 있던 물류센터를 하나로 통합)
www.adidas.com/kr



설명

나이키 Marketing-9457_01_.gif 나이키 Marketing-9457_02_.gif 나이키 Marketing-9457_03_.gif 나이키 Marketing-9457_04_.gif 나이키 Marketing-9457_05_.gif
나이키 상표는 35달러짜리? : 돈 번 브랜드 이야기 - 와우밸리, 2001
다. - 허원무, 살림, 2004 마케팅 어드벤처 - 김민주, 미래의창, 2002 나이키 상표는 35달러짜리? : 돈 번 브랜드 이야기 - 와우밸리, 2001 [참고자료] www.nike.co.kr www.adidas.com/kr 운동화 전쟁 - 바바라 스미트, 김하락 역, 랜덤하우스코리아, 2008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허원무, 살림, 2004
마이클 조던이 나이키를 살렸다. - 정재윤, 마젤란, 2006
2. 경쟁사 分析(분석)

보이지 않는 기업성장 엔진 - 서용구, 삼성경제연구소, 2006




4. marketing 책략
방식으로 제품 생산 후 세계시장으로 공급하는 체제 원가절감과 규모의 경제 구축
5. 향후 책략




OEM 생산체제 : 전세계 110개국의 영업망과 50개국 400개의 생산공장에서 OEM생산
나이키는 왜 짝퉁을 낳았을까 - 앨리사 쿼트, 박태일 외 역, 한국경제신문, 2004
[참고 ]
나이키(NIKE)의 마케팅 전략 분석에 대한 A+ PPT
마케팅 어드벤처 - 김민주, future(미래)의창, 2002
1. NIKE introduction
초경량 원료 사용과 봉합선의 최소화로 신발의 무게를 최소화.


www.nike.co.kr
www.adidas.com/kr
나이키의 아동 노동 문제를 통해 본 기업의 사회적 책임 - emars 편집부, 2006
나이키는 왜 짝퉁을 낳았을까 - 앨리사 쿼트, 박태일 외 역, 한국경제신문, 2004

나이키만의 신발 밑창 전체에 에어를 주입하는 기법으로 점프 후 착지 시 중력의 충격을 덜어주고 발목의 안전 을 보호해줌.
마케팅 어드벤처 - 김민주, future(미래)의창, 2002
[참고 ] www.nike.co.kr
보이지 않는 기업성장 엔진 - 서용구, 삼성경제연구소, 2006


나이키아디다스컨버스, 나이키브랜드분석, 나이키인터넷마케팅, 스포츠 기업이미지, 스포츠 경영 마케팅
나이키(NIKE)의 마케팅 전략 분석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nike.co.kr www.adidas.com/kr 운동화 전쟁 - 바바라 스미트, 김하락 역, 랜덤하우스코리아, 2008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정재윤, 마젤란, 2006 보이지 않는 기업성장 엔진 - 서용구, 삼성경제연구소, 2006 나이키의 아동 노동 문제를 통해 본 기업의 사회적 책임 - emars 편집부, 2006 나이키는 왜 짝퉁을 낳았을까 - 앨리사 쿼트, 박태일 외 역, 한국경제신문, 2004 마이클 조던이 나이키를 살렸다. - 정재윤, 마젤란, 2006
나이키 상표는 35달러짜리? : 돈 번 브랜드 이야기 - 와우밸리, 2001

3. SWOT 分析(분석)

마이클 조던이 나이키를 살렸다.
전체 23,7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