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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평가자료] 미샤기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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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03 0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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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 라인 판매를 스타트으로 그 인기에 힘입어 오프라인매장을 개설해왔고 그 인기가 날로 커지고 있다. 이에 우리 조는 앞서가는 시대에 맞춰 앞서가는 화장품 브랜드이자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누리망 을 이용한 비즈니스로 열악한 상황의 중소업체에 적합하게 조화시킨 성공적인 example(사례) 로 그들의 ⅰ)marketing strategy ⅱ)내부적으로 강점과 약점으로는 어떠한 것을 가지고 있는지 ⅲ)외부environment(환경) 은 어떠했는지 analysis(분석) 을 통한 배움을 얻고자 미샤를 선택하게 되었다.
2. 회사introduce와 연혁

[A+평가자료] 미샤기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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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초 온 라인 화장품 브랜드로 시장에 진출한 `미샤`는 현재 온 라인 상에서 200만이라는 회원 수를 가지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과 고객들이 만족하는 품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http:


3. 내부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미샤 선정동기


그러나 업계관계자들의 reaction response은 분분하다. 이러한 유통 채널의 다變化(변화)는 국내 화장품 산업의 또 다른 변수로 작용하고 있다. 누리망 쇼핑몰이 2000여 개로 늘어나면서 화장품업체들은 큰 고민에 빠졌다.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미샤` 는 초저가화장품으로 커다란 인기를 끌고 있다.
<참고資料>

순서


다. 화장품 전문점들은 최근 누리망 쇼핑몰의 등장과 방문 판매 시장의 활성화, 홈쇼핑의 발전 등으로 인해 극도로 점유율이 낮아지고 있는 형편이다. 이러한 엇갈린 견해 속에서도 더 페이스샵, 에뛰드 하우스, 스킨푸드 등이 미샤의 뒤를 이어 초저가화장품 매장을 오픈했다. 실제 화장품 전문점의 개수는 지난 90년대 80%에 육박하던 것이 현재 38%로 줄어들었다. 국내 화장품 유통 시장 가격 문란의 최대 원인도 누리망 에 있다는 말도 종종 나돌 정도다.


설명

5. STP
미샤기업분석 , 미샤 3300원의 신화 , 미샤 swot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6. 비판 및 토의주제 제시
4.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화장품 시장에 예전에는 국내 화장품시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초저가 제품인 `미샤` 의 등장이 화장품 업계의 새로운 돌풍으로 떠올랐다. 더불어 현재 주춤하고 있는 미샤가 1위를 재탈환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될까를 STP를 이용하여 analysis(분석) 해 보았다. `미샤` 가 일으킨 초저가 화장품 돌풍을 놓고 화장품 업계에서는 `불황으로 인한 반짝 효과(效果)`라는 견해 과 `신규 시장 창출`이라는 두 가지 견해 이 분분했다.
1.미샤 선정동기

트랜드를 볼 때, 미샤의 등장이 화장품업계에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킨 것이 분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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