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GM 글로벌 해외투자,GM의 해외시장 판매,GM의 경영 위기의 요인,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GM 글로벌 해외투자,GM의 해외시장 판매,GM의 경영 위기의 요인,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3

GM 글로벌 해외투자,GM의 해외시장 판매,GM의 경영 위기의 요인,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3 17:19

본문




Download : GM 글로벌 해외투자,GM의 해외시장 판매,GM의 경영 위기의 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1904년 듀란트가 GM의 모체인 뷰익을 매수하면서 스타트된 GM의 역싸는 1908년 동부 뉴저지에 본사를 설립하면서 본격적인 출발을 스타트했다. 1909년 2만5000대에 불과하던 자동차 판매대수가 98년에는 820만대로 늘어나 세계 총생산의 15.4%를 차지했다.

GM事例(사례)요약REPORT

-`목 차`-

1. General Motors Corporation intro

2. General Motors Corporation의 강점과 약점

3. GM의 글로벌 전술
3-1.글로벌 시대 GM의 생존전술
3-2. GM 글로벌 해외투자
3-3. GM의 해외시장 판매 고속 행진

4. GM의 위기
4-1.GM의 현 위기 상황
4-2.GM의 경영 위기의 원인(原因)
4-3.GM파산시의 결점

5. 앞으로 GM의 예상방향

6. 최근 신문reference(자료)
1. General Motors Corporation intro
제너럴 모터스(GM)는 미국 디트로이트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다국적기업으로 세계 최대자동차 생산업체다. 1992년 대우자동…(drop)


GM%20글로벌%20해외투자,GM의%20해외시장%20판매,GM의%20경영%20위기의%20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 GM%20글로벌%20해외투자,GM의%20해외시장%20판매,GM의%20경영%20위기의%20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 GM%20글로벌%20해외투자,GM의%20해외시장%20판매,GM의%20경영%20위기의%20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 GM%20글로벌%20해외투자,GM의%20해외시장%20판매,GM의%20경영%20위기의%20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 GM%20글로벌%20해외투자,GM의%20해외시장%20판매,GM의%20경영%20위기의%20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 GM%20글로벌%20해외투자,GM의%20해외시장%20판매,GM의%20경영%20위기의%20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
GM 글로벌 해외투자,GM의 해외시장 판매,GM의 경영 위기의 요인,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GM 글로벌 해외투자,GM의 해외시장 판매,GM의 경영 위기의 요인,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순서








GM,글로벌,해외투자,GM,해외시장,판매,GM,경영,위기,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GM 글로벌 해외투자,GM의 해외시장 판매,GM의 경영 위기의 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11 )



GM 글로벌 해외투자,GM의 해외시장 판매,GM의 경영 위기의 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GM 글로벌 해외투자,GM의 해외시장 판매,GM의 경영 위기의 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GM 글로벌 해외투자 GM 해외시장 판매 GM 경영 위기 원인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 자동차 외에도 자동차 부품, 금융, 정보에 걸친 6개 사업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 세계 51개국에서 완성차 및 자동차 부품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약 40만 명의 종업원으로 170여 개국에서 98년 1610억 달러(193조원)의 매출을 올렸다. 세계 최대의 자동차제조회사인 GM은 뷰익과 캐딜락, 시보래, GMC, 올즈모빌, 폰티악 새턴, 지오 등 8개의 사업부문(디비전)을 통해 다양한 차종을 생산하고 있다 또 호주 홀덴과 독일 오펠, 영국 복스홀, 스웨덴 사브를 자회사로 거느리고 있다 지난 1984년에는 Japan 도요타와 합작회사인 누미(NUMMI)를 세웠고 이스즈, 스즈키 등 Japan 업체와 자본기술제휴를 맺고 있다
한국에서는 1918년 조선왕조의 마지막 임금인 순종이 캐딜락을 구입하면서 인연을 맺은 뒤 1972년 신진자동차(현 대우자동차)와 기술제휴로 시보레와 레코드를 생산하면서 한국에 본격 진출했다.
전체 23,7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