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마케팅 戰略 - 아딸 경영 마케팅 戰略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마케팅 戰略 - 아딸 경영 마케팅 戰略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3

마케팅 戰略 - 아딸 경영 마케팅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3 22:18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 - 아딸 경영 마케팅 전.pptx











메뉴 수 제한→떡볶이와 튀김에 집중
깐깐한 젊은 여성들의 신뢰

메뉴 본사관리, 재료 정량화 →어디서나 같은 맛

내년 2월엔 베이징에 직영점 운영 예정 앞으론 전세계에서 같은 맛을 볼 수 있게 하기 위해 냉동식품도 출시 계획에 있다.



설명
Target을 가족단위로 확대
SUB TARGET : 분식에 대한 불신을 가진 group

마케팅 전략,아딸 경영 마케팅 전략,마케팅

내년 2월엔 베이징에 직영점 운영 예정

MAIN TARGET : 어린이와 adolescent(청소년) 및 주부
주부의 욕구 충족


마케팅 戰略 - 아딸 경영 마케팅 戰略




순서

Story telling →신뢰감, 친근감



마케팅 전략 - 아딸 경영 마케팅 전-6342_01_.jpg 마케팅 전략 - 아딸 경영 마케팅 전-6342_02_.jpg 마케팅 전략 - 아딸 경영 마케팅 전-6342_03_.jpg 마케팅 전략 - 아딸 경영 마케팅 전-6342_04_.jpg 마케팅 전략 - 아딸 경영 마케팅 전-6342_05_.jpg

→불신 타파, 구매행동 유도

Download : 마케팅 전략 - 아딸 경영 마케팅 전.pptx( 29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어린이와 adolescent(청소년)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




→브랜드 인지도 향상 ,시장 점유율 확보


앞으론 전세계에서 같은 맛을 볼 수 있게 하기 위해 냉동식품도 출시 계획에 있따



위생적인 조리과정을 지속적으로 강조
분식업계 인지도 1위
다.
전체 23,7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