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2021년 1학기 서비스매너 중간시험과제물 공통(객관식 15문제 출제)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2021년 1학기 서비스매너 중간시험과제물 공통(객관식 15문제 출제)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3

2021년 1학기 서비스매너 중간시험과제물 공통(객관식 15문제 출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2 14:11

본문




Download : 20211중과_관광1_서비스매너_공통.zip





③ 긍정성effect

② 부정성effect


서비스매너,방통대서비스매너,방송대서비스매너,서비스매너과제물,서비스매너과제,서비스매너레포트
설명
Reference List
④ 성공적인 비즈니스






4지선다 객관식문제 15문제를 스스로 출제하고 답안(정답+해설)을 작성하시오.
① 자기관리
② 사회규범


1. 1강 문제출제 및 설명


5. 5강 문제출제 및 설명
3. 3강 문제출제 및 설명
방송통신 > 중간과제물





순서


④ 후광effect
29904_001.jpg 29904_002.jpg 29904_003.jpg 29904_004.jpg 29904_005.jpg


[문제2] 다음 중 매너의 기능이 아닌 것은?(1강)
② 사회규범
[정답]
초두effect는 처음 제시된 정보 또는 인상이 나중에 제시된 정보보다 기억에 더 큰 effect을 끼치는 현상을 말한다.
- 목 차 -
7. 7강 문제출제 및 설명


① 초두effect
2021년 1학기 서비스매너 중간시험과제물 공통(객관식 15문제 출제)






[정답]
부정성effect는 부정적인 정보가 긍정적인 정보보다 인상 형성에 더 강하게 작용하는 현상이다.
4. 4강 문제출제 및 설명

Download : 20211중과_관광1_서비스매너_공통.zip( 75 )


4지선다 객관식문제 15문제를 스스로 출제하고 답안(정답+해설)을 작성하시오. - 목 차 - 1. 1강 문제출제 및 설명 2. 2강 문제출제 및 설명 3. 3강 문제출제 및 설명 4. 4강 문제출제 및 설명 5. 5강 문제출제 및 설명 6. 6강 문제출제 및 설명 7. 7강 문제출제 및 설명 8. 자유 문제출제 및 설명 참고문헌

[說明(설명) ]

8. 자유 문제출제 및 설명
1. 1강 문제출제 및 說明(설명)


6. 6강 문제출제 및 설명

다.

- 중략 -

③ 긍정성effect

[문제1] 다음 중 첫인상의 effect가 아닌 것은?(1강)
③ 인간관계 강화


2. 2강 문제출제 및 설명


맥락effect는 처음 제시된 정보가 나중에 들어오는 정보에 effect을 미쳐 전반적인 맥락을 형성하는 현상이다.



빈발effect는 반복해서 제시되는 행동이나 태도가 진지하고 솔직하게 되면 점차 좋은 인상으로 바뀔 수 있다.
후광effect는 어떤 대상이나 사람에 대한 일반적인 견해가 그 대상이나 사람의 구체적인 속성 을 평가하는데 effect을 미치는 현상을 말한다.
전체 23,7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