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online게임산업 육성plan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online게임산업 육성plan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3

online게임산업 육성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8:11

본문




Download : 온라인게임산업 육성방안.ppt











,경영경제,레포트
국777

online게임산업 육성plan
국책연구기관을 통해 3D엔진 등의 핵심기반기술을 개발 · 보급
3D게임엔진 알파버전 개발 및 기술이전( 3개업체, ‘01.11)
2차공동참여 10개 업체 : 베타엔진 기술이전(‘02.4월 예정)
일반기업대상 (‘02. 8월 이후 기술이전 예정)
모션·사운드 DB를 구축하여 게임제작에 제공
스포츠 등 33개종목 3,566개의 모션 DB 구축 제공
2002년 계획 : 2,000모션DB 및 캐릭터 DB 구축
온라인(online)게임의 베타서비스를 위한 온라인(online)데스트베드 제공( 2002.3월말 11개 업체 게임기술지원센터 입주)
2002.4월말 9개업체 추가 입주 예정
고급전문 인력 양성 program 개발 운영
고급 전문인력 양성과정 개설(게임디자이너, program 개발과정)
온라인(online) 3D 게임엔진 등 고급 신기술교육(2∼12주 정도 교육)
국내 실정에 적합한 게임전문 코스웨어 개발 · 보급
대학 게임동아리 등 잠재인력에 대한 지원 강화
게임관련학과 시설, 장비 지원
대학, 특성(特性)화 고교 등에 게임관련 학과 지원 확대
S/W지원센터를 이용한 인큐베이팅사업 활성화 …(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온라인게임산업%20육성방안_ppt_01.gif 온라인게임산업%20육성방안_ppt_02.gif 온라인게임산업%20육성방안_ppt_03.gif 온라인게임산업%20육성방안_ppt_04.gif 온라인게임산업%20육성방안_ppt_05.gif 온라인게임산업%20육성방안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온라인게임산업 육성방안.ppt( 60 )





국777 , 온라인게임산업 육성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다.
전체 23,7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