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SK나이츠marketing ,스포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SK나이츠marketing ,스포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3

SK나이츠marketing ,스포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4:47

본문




Download : SK나이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SK나이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SK나이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SK나이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SK나이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SK나이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SK나이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SK나이츠marketing ,스포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SK나이츠marketing ,스포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SK나이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SK나이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K나이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K나이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SK나이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3 )


_SLIDE_1_
SK Knights

_SLIDE_2_
공모전 intro
SK 나이츠 프로 농구단
스포츠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스타 마케팅 추진方案

대학생 타겟 마케팅 추진 方案

홈 경기장 인근 주민 유치 方案

유료 관중 확대 方案

discrimination화된 사회공헌활동 추진 方案
`하단 주제 중 택 1`
_SLIDE_3_

Sk 나이츠 아이디어 공모전
[contents]
대학생을 오게 하라 !
1. 상황analysis

2. SWOT analysis

3. 목표(goal)

4. 戰略 + 전술

5. 세부일정

6. 기대효율
_SLIDE_4_
1-1 시장 analysis

1. 상황analysis
_SLIDE_5_



농구

야구 축구
우리나라 3대 스포츠
`올림픽 우승`
` 월드컵 `
1. 시장 analysis
_SLIDE_6_



스포츠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 증가 추세
1. 시장 analysis
_SLIDE_7_
점차 증가 하고 있는 농구 관람객 수
1. 시장 analysis
_SLIDE_8_
프로 농구 운영 방식
정규 경기 : 매년 10월 ~ 이듬해 3월
- 10개 팀이 6회의 Round-Robin 방식으로 진행
- 각 팀 총 경기수 : 54경기(홈경기 27, 어웨이 경기 27)

올스타전 : 매년 1월 또는 2월 개최
- 팬 투표 및 감독 추천으로 올스타 선수들 선발
- 드림팀 : 삼성, SK, 전자랜드, KCC, KGC
- 매직팀 : 동부, 모비스, LG, 오리온스, KT

플레이오프 : 3월 ~ 4월
- 정규 경기 성적 상위 6개 팀이 실시

추운 겨울, 코트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스포츠
1. 시장 analysis
_SLIDE_9_
1-2 자사 analysis

1. 상황analysis
_SLIDE_10_



충분한 자금력을 가지고 있는 모기업
2. 자사 analysis
`2xxx 국내 대기업 순위 출처:공정거래위원회`
_S…(drop)

다.
전체 23,7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