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03:29본문
Download : MIYOUNG.HWP
1.culture적 요인, 2.사회적 요인, 3.개인적 요인, 4.심리적 요인, , reference(자료)크기 : 17K
설명
1.문화적 요인, 2.사회적 요인, 3.개인적 요인, 4.심리적 요인, , FileSize : 17K , 소비자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경영경제레포트 , 개인적요인 심리적요인 소비자행동
순서
개인적요인,심리적요인,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1.文化적 요인
2.사회적 요인
3.개인적 요인
4.심리적 요인
1)태도-태도는 어떤 대상이나 대상들의 집합에 대해 일관성 있게 호의적 또는 비호의적으로 reaction response하려고 학습된 선유경향이라고 definition 된다 marketing 관리자는 태도를 통하여 소비자의 구매행동을 예측할 수 있으며 자사상표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를 알아낼 수 있다 또한 태도가 나쁜 경우 marketing 믹스를 improvement(개선)하여 기존의 소비자태도를 change(변화)시킬 수도 있다 )학습-소비자들은 제품을 구매,사용하면서 혹은 외부의 정보를 가지고 기존에 자신이 가지고 있던 신념,태도 및 행동…(skip)


소비자행동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요인
Download : MIYOUNG.HWP( 1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