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marketing ,시간marketing 戰略,시간marketing 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5:02본문
Download :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ppt
그러나 1970년대 중반부터 시간은 소비자 행동의 중요한 변수로 인식되고 있따 심지어 몇몇 연구자들은 향후 시간 변수가 소비자 행동에 있어 가장 중요한 변수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설명






순서
Download :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ppt( 33 )
시간marketing ,시간marketing 戰略,시간marketing example(사례)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 ,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시간마케팅 시간마케팅전략 시간마케팅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시간marketing ,시간marketing 戰略,시간marketing example(사례)
시간마케팅,시간마케팅전략,시간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시간 마케팅
` 목 차 `
1.서론
시간마케팅 시대.
2.본론
(1) 시간마케팅의 정의(定義).
(2) 시간마케팅의 특징 및 효능.
(3) 시간마케팅의 종류.
(4) 시간마케팅의 적용분야 및 사례(instance).
(5) 시간마케팅의 부동산 적용
3.conclusion(결론)
시간마케팅의 향후 과제(problem)
시간 마케팅 시대
“ 시간 마케팅 시대 ”
Ben Franklin은 “ Advice to a Young Tradesman `에서 ” 시간은 돈이다 ( Time is money ). ` 라는 명언을 남겼다.
70년대 이전만 해도 마케팅 분야에서 시간이라는 변수는 일반인들이 지각하는 것 그 이상의 의미를 갖지 못했다. .
시간 마케팅의 정의(定義)
정의(定義)
- 시간을 통해서 창조 및 전개되는 소비자 만족 제일주의를
목적으로 삼는 비즈니스 활동.
특징 및 효능
① 고객의 충성도를 이용해서 단골고객으로 만들 수 있따
②재고를 효능적으로 관리할 수 있따
③고객에게 재미와 이벤트를 동시에 줄 수 있따
④고객의 시간을 활용해서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따
시간마케팅의 특징 및 효능
시간 마케팅의 종류
시간 절약형
마케팅
가격이나 품질뿐만 아니라 고객의 시간을 아껴줌으로써 판매촉진에 기여 한다
는 전략(戰略)
기한부형
마케팅
매출효율을 강화하고 고객 집객을 높이기 위하여 일정한 시간 동안 고객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discrimination화된 시간槪念을 이용하여 고객의 주목을
끌도록 하는 마케팅 활동…(투비컨티뉴드 )
다.
상표 충성도, 혁신의 향상 등 제품이나 서비스가 얼마나 빠르게 수용되는 지에 대한 연구는 모두 시간과 연관이 있다는 사실에서 그들의 주장에 근거가 되고 있따 그래서 오늘날에 와서는 “시간 마케팅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