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의 인지도 확립을 위한 표적시장 선정 및 IMC 책략을 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6 21:08본문
Download : 놀부의 인지도 확립을 위한 표적시장 선정 및 IMC 전략을 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분석.pptx
_SLIDE_1_
놀부의 인지도 확립을 위한
표적시장 선정 및 IMC strategy을 제안
_SLIDE_2_
관리회계, 놀부를 만나다
_SLIDE_3_
무지함을 두려워 말라. 거짓 지식을 두려워하라.
- 파스칼(1623-1663)
Contents
기업 intro
상황 分析
目標(목표)설정
strategy도출
기대효과(效果) 및 시사점
주식회사 놀부
한남대 놀부 부대찌개 & 철판구이
놀부 부대찌개 선정 동기
한남대 놀부의 기존 marketing strategy
탐색조사
3C 分析
SWOT 分析
STP 分析
매출 目標(목표)
IMC 目標(목표)
광고 strategy
판촉 strategy
기대효과(效果)
프로젝트의 한계점
3
_SLIDE_4_
㈜ 놀부의 브랜드
놀부보쌈 놀부 부대찌개철판구이
놀부 유황오리진흙구이 놀부 항아리갈비
차룽 차룽반점
수라온
기타 내용
㈜ 놀부
기업 intro
4
1. 주식회사 놀부
설립연도 1987년 5월 10일
회장 ceo김순진
회사이력 신림동 뒷골목의 5평 점포 ‘놀부보쌈’이 모태
89년부터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적으로 스타트
2xxx년 현재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놀부 항아리
갈비,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등의 아이템으로
전국에 670여개의 가맹정 경영
_SLIDE_5_ …(skip)
설명
순서
놀부의 인지도 확립을 위한 표적시장 선정 및 IMC 전략을 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분석 , 놀부의 인지도 확립을 위한 표적시장 선정 및 IMC 전략을 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놀부 인지도 확립 위한 표적시장 선정 IMC 전략 제안 놀부마케팅 놀부재무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놀부의 인지도 확립을 위한 표적시장 선정 및 IMC 전략을 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분석.pptx( 22 )
놀부,인지도,확립,위한,표적시장,선정,IMC,전략,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경영경제,레포트
놀부의 인지도 확립을 위한 표적시장 선정 및 IMC 책략을 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분석
놀부의 인지도 확립을 위한 표적시장 선정 및 IMC 책략을 제안,놀부마케팅,놀부재무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