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개발전략(戰略) 과 개발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9 12:24본문
Download : 신상품 개발전략과 개발과정.ppt
신상품 개발전략(戰略) 과 개발과정
0 고객 니즈를 토대로 하는 strategy
0 모방strategy(imitative strategy)
0 foundation가적 strategy
그리고 신상품 확산 및 수용과 제품수명주기(신상품 확산 및 수용, 제품수명주기, 제품수명주기 각 단계별 특징과 시사점)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說明)한 임
- 대응strategy
1. 신상품 개발strategy
신상품의 유형, 신상품 성공요인, 신상품 실패요인, 신상품 개발전략, 선제전략, 대응전략, 시험마케팅, 신상품 개발과정, 제품수명주기
[본 문 내 용]
0 방어strategy(defensive strategy)
0 보다 나은 두 번째 strategy(second but better strategy)
본 는 신상품 개발전략(戰略) (신상품의 유형, 신상품의 성공요인과 실패요인, 신상품 실패原因과 대책, 신상품 개발전략(戰略) 유형)과 신상품 개발과정(아이디어 개발, 상품 컨셉 개발과 테스트, 마케팅전략(戰略) 개발, 사업constituent 석과 상품개발, 시험마케팅, 상업화(출시),
1절. 신상품 개발strategy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 목 차 ]
설명





3) 신상품 개발strategy 유형
Download : 신상품 개발전략과 개발과정.ppt( 98 )
2절. 신상품 개발과정
본 자료는 신상품 개발전략(신상품의 유형, 신상품의 성공요인과 실패요인, 신상품 실패원인과 대책, 신상품 개발전략 유형)과 신상품 개발과정(아이디어 개발, 상품 컨셉 개발과 테스트, 마케팅전략 개발, 사업성분석과 상품개발, 시험마케팅, 상업화(출시), 그리고 신상품 확산 및 수용과 제품수명주기(신상품 확산 및 수용, 제품수명주기, 제품수명주기 각 단계별 특징과 시사점)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 선제strategy
3절. 신상품 확산 및 수용과 제품수명주기
0 R&D에 기초한 strateg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