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K브로드밴드의 마케팅 전략과 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3 10:49본문
Download : SK브로드밴드 marketi.ppt
SK 브로드밴드는 고객가치 향상을 위한 다각도의 내부 혁신과 실행 measure(방안) 을 실천한다
고객 가치 창출을 통한 본원적인 경쟁력 강화
1. SK broadband
SK 브로드밴드는 2008년을 전사 사회공헌 활동의 원년으로 삼아 더욱 업그레이드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
3. SWOT 분석
SK브로드밴드의 마케팅 전략과 대안에 대한 A+ PPT
7. 향후 전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4P 분석
설명





유선에서 무선, 통신에서 인터넷, 그리고 네트워크에서 콘텐츠까지 통신의 모든 것을 아우르는 고객중심의 쉽고, 편안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가고자 노력한다.
고객가치 창출
2. 環境(환경) 분석
혁신적인 서비스 리더
marketing 에서 기업문화에 이르기까지 감성, 문화, 콘텐츠 등이 만드는 하이 컨셉 시대를 주도하고자 한다.
Download : SK브로드밴드 marketi.ppt( 96 )
[마케팅] SK브로드밴드의 마케팅 전략과 대안
sk텔레콤 skt, 올레kt lg텔레콤, sk브로드밴드, iptv서비스전망, 인터넷 미디어, 인터넷사업사업계획서, 통신네트워크
사회공언 활동을 통한 나뭄과 상생 경영 추구
순서
SK 브로드밴드는 초고속인터넷을 기반으로 유선서비스 뿐 아니라 유무선결합, 방통융합 등 다양한 컨버전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6. 새로운 marketing measure(방안)
4. STP 분석
컨버전스 세상을 주도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
SK브로드밴드의 마케팅 전략과 방안에 대한 A+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