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현대자동차인도시장진출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현대자동차인도시장진출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3

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현대자동차인도시장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0 00:17

본문




Download : [1000원] 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현대자동차인도시장진출.ppt




[1000원]%20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현대자동차인도시장진출_ppt_01.gif [1000원]%20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현대자동차인도시장진출_ppt_02.gif [1000원]%20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현대자동차인도시장진출_ppt_03.gif [1000원]%20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현대자동차인도시장진출_ppt_04.gif [1000원]%20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현대자동차인도시장진출_ppt_05.gif [1000원]%20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현대자동차인도시장진출_ppt_06.gif
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현대자동차인도시장진출
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현대자동차인도시장진출




현대자동차
1. 주제 선정 동기
2. 성급한 해외시장 진출
3. 실패를 딛고 일어선 현대
4. 인도시장 진출 성공
5. 국내에서의 현대자동차
7. conclusion
목차
6. 인터뷰
외면적인 성공 이면에 숨어있는 問題點
앞으로 나가가야 할 방향
1.주제 선정 동기
해외진출
성공
경쟁없는
독보적 위치
100대 기업
5대 자동차기업
2. 성급한 해외시장 진출
- 미국시장에 화려한 데뷔
“엑셀신화”
- 무모한 도전
중형차 생산 스타트

판매에만 신경, 차후의 서비스와 소비자의 불만은 뒷전
- 기업이미지 추락
신뢰성과 내구성에 문제
해외시장 첫걸음
캐나다 현지 공장 설립
북미시장 진출 실패
3. 실패를 딛고 일어선 현대 - 마케팅 믹스
제품전략(strategy)
촉진전략(strategy)
가격전략(strategy)
유통전략(strategy)
품질 improvement과 독자 기술 개발
(6시그마 운동, 품질합격제)

10년 10만마일 보증제

스포츠 마케팅
질 높은 딜러망 확보

‘품질 좋은 차’
이미지 변신 성공
But. 도요타, 혼다 보다
낮은 가격

So. 제값은

강점-S
기회-O
위협-T
약점-W
해외 경쟁사 대비
브랜드 파워 열세

현지 생산체제 취약

글로벌 히트상품 부족
글로벌 품질확보 및 소비자
인식 제고

신기술 경쟁력 확보

풀 라인 업 체제 구축

신속한 사업전개 및 추진
내수 자동차 시장 전면 개방

미국, 日本 :소형차 시장 재공략

향후 中國 :진출우려
(자체 브랜드의 자동차 생산
/판매가능성)
중,인 등 신흥시장 접근유리

미국 현지공장 계기로 브랜드
이미지 상승

IT강국 인프라 활용
`경쟁력 제고
ST

브랜드 가치 상승 유지 전략(strategy) 필요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

-딜러망의 서비스 역량 강화

-대형화 유도 등

3. 실패를 딛고 일어선 현대 SWOT分析
…(省略)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현대자동차인도시장진출 , 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현대자동차인도시장진출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기업 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 현대자동차인도시장진출
현대자동차기업,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현대자동차인도시장진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1000원] 현대자동차기업분석,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현대자동차인도시장진출.ppt( 37 )





다.
전체 23,7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